메뉴

<오늘의 외식가> 매드포갈릭, 굽네몰, 설빙, 본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매드포갈릭, 신년맞이 매드와인 프로모션 진행


매드포갈릭이 신년을 맞이해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매드와인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신년 와인 프로모션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드포갈릭의 ‘매드와인’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매드포갈릭만의 독자적인 와인으로 특유의 감각적인 레이블 디자인과 더불어 마늘을 주제로 한 매드포갈릭만의 창작요리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매드포갈릭의 신년 와인 이벤트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신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으로 마련됐다.

신년 매드와인 이벤트에 해당하는 와인은 두 가지로 적당한 탄닌감과 균형 잡힌 산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또 두 엠 로쏘(Mattp due M Rosso)와 산뜻한 느낌의 노란빛으로 풍성한 꽃향기와 깔끔하면서도 드라이한 맛이 특징인 ▲지아콘디 트레비아노(Giacondi Tredbbiano)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며, 2만 원 상당의 매드포갈릭 인기 메뉴인 갈릭 스노잉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매드포갈릭 모바일 앱에서 예약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매장 방문 전, 앱으로 매장을 미리 예약한 고객들은 주문 시 예약 완료 페이지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식사 후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진한 에스프레소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얹어 진한 커피향과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아포가토(Affogato)가 제공돼 각종 신년 모임 등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고려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19년을 맞이하여 각종 신념 모임 등으로 매드포갈릭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신년 와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새해에도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에게 ‘마늘과 와인’이라는 독자적인 매드포갈릭만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굽네몰, 홈술족 취향 저격 안주 브랜드 ‘굽네 포차’ 론칭, 신제품 2종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굽네 포차’ 브랜드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굽네 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 ‘굽네 포차 땡초마늘근위’를 선보인다.
 
‘굽네 포차’는 1인 가구의 증가로 혼술, 홈술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냉동 안주가 주목받는 현상에 착안해 선보인 굽네몰의 새로운 안주 브랜드다. 굽네몰은 이 브랜드를 통해 안주 가정 간편식(HMR) 시장에서 굽네몰만의 기술과 제품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새롭게 다가갈 계획이다.

굽네몰은 굽네 포차의 첫 출시 제품으로 ‘굽네 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과 ‘굽네 포차 땡초마늘근위’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별다른 추가 조리 없이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면 전문포차 못지 않은 안주로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닭발과 닭근위(닭모래집)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굽네 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은 뼈 없는 탱글탱글한 닭발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양념을 버무려내 자꾸만 생각나는 화끈한 맛이 특징이다. 직화로 구워내 불향이 가득 담겨 있어 풍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자극적인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고춧가루로만 매운맛을 내 더욱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용량은 150g에 7200원이다.

‘굽네 포차 땡초마늘근위’는 부드러운 마늘 향에 칼칼한 땡초로 끝 맛을 내 잡내 없는 감칠맛이 특징이다. 닭근위를 촉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찜 솥에서 40분간 쪄내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살리고, 안동의 비법 양념이 닭근위 속까지 쏙 배어 입에 착 감기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용량은 150g에 가격은 72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제품은 굽네몰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맛있게 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굽네 포차를 통해 집에서도 근사한 술상을 차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안주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빙, 싱그러움 가득 담은 ‘블렌드티 2종’ 출시

‘설빙’이 ‘블렌드티 2종(쟈스민허니유자, 딸기피치우롱)’을 출시한다.

설빙의 ‘블렌드티 2종’은 추운 겨울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티 메뉴로 자연 그대로 향긋한 꽃과 함께 싱그러운 열매를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꽃과 과일 향이 함께 어우러져 기분 좋은 향미를 선사한다.

설빙은 블렌드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드티 3종 세트’와 ‘제주녹차세작티 & 텀블러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블렌드티 3종 세트’는 우엉차, 로즈 쟈스민, 피치 우롱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유기농제주녹차세자티 & 텀블러 세트’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주녹차의 어린 잎만을 따 만든 제주녹차세작티와 티 전용 텀블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또한 설빙은 블렌드티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 메뉴로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를 출시한다. 달달한 꿀소스에 찹쌀떡이 어우러져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의 플레인 맛과, 설빙의 특제 인절미 가루를 얹어내 콩고물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인절미 맛까지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달콤퐁당꿀떡’ 시리즈는 SNS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꿀떡을 설빙 매장에서 보다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메뉴다. 실제 사전 테스트 판매 시에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찬 바람 부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설빙 메뉴로 따뜻하고 향긋한 블렌드티와 함께 SNS에서 대란을 일으킨 꿀떡 디저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메뉴 조합으로 많은 분들께서 ‘사계절 맛있는 설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본죽, ‘홍게 올린 죽’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이 오는 2월 6일까지 ‘홍게 올린 죽’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홍게 올린 죽과 ‘홍게 품은 죽’ 2종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홍게 올린 죽을 즐기고 있는 모습을 지정된 해시태그(#홍게올린죽 #홍게올린죽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본죽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홍게 올린 죽은 제철을 맞아 살이 꽉 찬 동해산 홍게의 몸통 살을 넣고 끓인 게살죽 위에 다리 살을 토핑으로 올려내 게살에서 우러난 진하고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토핑이 푸짐하게 올라간 비주얼로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키는 ‘본죽 시그니처’의 두 번째 메뉴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신메뉴를 찾아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기존 본죽의 게살죽을 업그레이드 한 홍게 품은 죽과 홍게 올린 죽 중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