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7 (월)

신상품

SPC삼립, 굴리굴리 신제품 5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2019년 SPC그룹 신년 캠페인에 맞춰 ‘굴리굴리 캐릭터빵 5종’을 출시했다.


‘굴리굴리 캐릭터빵’은 일러스트레이터 김현 작가의 ‘굴리굴리’ 캐릭터 디자인을 패키지에 넣은 빵으로 크림과 국산 단팥을 넣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도라야끼’와 딸기잼을 넣은 초코맛 도넛 ‘초코베리도넛’과 부드러운 초코맛 케이크와 딸기크림이 조화로운 ‘초코샌드케익’과 버터 풍미가 느껴지는 미니 파운드 ‘리얼미니생크림파운드’, 백앙금을 넣은 만쥬 ‘앙콩만쥬’까지 5종이다.


또한 해피앱을 통해 이번 달 말까지 ‘행운을 굴리굴리’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점수에 따라 전체순위 2,019위 이내 참여자들에게는 해피포인트,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에도 작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이슈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기대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 신년 캠페인은 SPC그룹이 국내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원숭이의 해)’, ‘마몬(닭의 해)’, ‘롱이어밥(개의 해)’ 협업에 이은 네 번째 신년 프로젝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