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인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퍼플·그린·레드)’를 출시했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는 매일 챙기기 힘든 과일·채소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과채 주스 제품이다.

‘자연이키운 퍼플 톡톡’은 마키베리, 블루베리 등 보라색 과일에 사과와 배를 더했으며, ‘자연이키운 그린 톡톡’은 케일, 브로콜리 등 녹색 채소에 청포도, 키위 등을 더해 만들었다. ‘자연이키운 레드 톡톡’은 당근과 레드비트에 체리, 딸기 등을 더해 만든 제품이다.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는 설탕, 향료, 감미료, 착색료, 보존료를 넣지 않았으며, 믿을 수 있는 제조공정에서 정관장의 290여 가지 성분 안전성 검사를 거친 안전한 원료만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빨대가 내장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아이들이 쉽게 잡고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 송상욱 브랜드3부장은 “우리 아이들이 하루에 필요한 과일을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엄선하여 고른 과일·채소를 바탕으로 만든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엄마의 마음을 담은 자연이키운 톡톡 시리즈 제품으로 과일·채소를 맛있고 손쉽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