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국피자헛, 카페베네, 죽이야기, 버거킹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피자헛, 신제품 ‘갈릭마블 스테이크’ 30만 판 돌파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신제품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가 출시 이후 30만 판 판매를 돌파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갈릭마블 스테이크’는 피자헛이 지난달 선보인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로, 프리미엄 마블링의 안창살 스테이크 토핑에 갈릭버터와 까망베르 치즈가 더해져 스테이크의 풍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약 11만 8천 명이 신청했다. 또한, 출시 직후 3일 간 소비자 의견을 청취한 결과, 경험자 중 약 94%가 맛에 대해 긍정적으로 답변했다. 이 중 59%가 ‘토핑이 가득해 맛이 풍성하다’, 22%가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큼직하다’며 높은 만족도를 표했으며, ‘맛이 조화롭다’, ‘갈릭 맛이 좋다’ 등 각각의 토핑과 소스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도 다수 발견됐다. 이같은 긍정적 반응에 따라, 출시 후 30만 판을 돌파하는 등 판매 실적도 순항 중이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이번 신제품은 메인 토핑에 ‘정통’ 스테이크를 사용해, 보편적인 배달 음식 품질과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맛을 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고품질의 맛있는 피자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피자와 사이드 메뉴, 콜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마블 세트’를 선보인다. 세트로 주문하면 신제품인 ‘갈릭마블 스테이크’ 피자 라지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를 배달·레스토랑 이용 시 3만원 대, 방문포장 시 2만원 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 가입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가 신규 멤버십 회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멤버십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 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카페베네 멤버십 홈페이지(www.benebong.co.kr)에서 회원 가입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1천 원의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단, 상품권 증정은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대상으로 한정된다.

모바일 상품권은 회원 가입 후 평균 다음날에 문자로 지급되며, 주말일 경우 월요일에 일괄 문자 발송 된다. 이 모바일 상품권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행사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페베네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2019년 새롭게 카페베네의 가족이 된 고객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멤버십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카페베네 멤버십 가입을 통해 카페베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죽이야기, 2019년 새해 신메뉴 6종 출시

죽이야기가 새해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죽 메뉴군 확장에 나선다.

이번 신메뉴는 2018년 한 해 진행된 메뉴 개발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우수작으로,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메뉴는 해장죽 3종(새우미역죽·삼선짬뽕죽·모듬해물된장죽)과 한우죽 2종(한우버섯죽·한우미역죽), 설렁탕 1종 등 총 6종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새우와 미역을 활용한 메뉴로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오징어, 굴,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삼선짬뽕죽은 화끈한 불맛과 함께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듬해물된장죽은 한식의 대표 재료인 된장과 해산물의 조화로 구수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우버섯죽은 은은한 향의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과 한우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보양죽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한우미역죽은 철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미역과 한우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건강영양죽으로 기력 회복에 효과적이다.

이밖에 밥 메뉴에는 설렁탕을 새롭게 출시하며 죽 외에 다양한 메뉴군 확장에 나선다. 현재 죽이야기는 볶음밥과 비빕밥류를 함께 판매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새해를 맞아 본사와 가맹점주들이 함께 개발한 메뉴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재료들만 고집하며 죽을 비롯한 다양한 메뉴 군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킹, 2019년 새해맞이 올데이킹 리뉴얼

버거킹이 2019년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4900원에 즐길 수 있는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더욱 풍성하게 리뉴얼 했다.

이번 올데이킹은 신메뉴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종류를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렸다. 또한 패티 추가 서비스 등으로 고객들이 하루 종일 푸짐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900원에 맛볼 수 있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더블비프불고기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다. 특히 더블비프불고기세트와 불고기롱치킨세트는 처음 선보이는 신메뉴며, 스테디 셀러인 트러플머쉬룸와퍼를 주니어 세트로 맛볼 수 있게 했다.

신메뉴 더블비프불고기세트는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2장과 치즈 1장이 들어가 입 안 가득 버거킹 특유의 직화패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치즈, 불고기 소스가 비프패티와 어우러진 풍성한 맛이 불고기버거 마니아들을 저격할 예정이다. 신메뉴 불고기롱치킨버거 역시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롱치킨버거에 불고기 소스를 가미하여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와 담백한 치킨패티가 만나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더블비프불고기세트처럼 다른 올데이킹 메뉴에도 순쇠고기 100%의 비프패티 맛을 더 가미하고 싶다면 패티 추가를 하면 된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데이킹 메뉴에 적용,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와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에 1000원을 추가하면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 넣은 더블패티로 구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지난 10월 고객들이 푸짐한 혜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론칭한 올데이킹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데이킹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과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인기 메뉴나 신메뉴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올데이킹의 메뉴 구성을 다채롭게 리뉴얼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인식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