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신제품 피자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와 콜라를 함께 구매하면 사이드메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1+1=3’ 이벤트를 진행한다.

‘1+1=3’은 신제품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와 스노우볼 피자 2종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함께 구매하면 인기 사이드메뉴 1종(파파스윙 또는 치킨스트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새해 1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다른 행사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신제품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는 도톰한 그릴드 비프와 쫄깃한 스트링치즈, 갈릭 후레이크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스테이크 피자로, 캘리포니아 유제품협회로부터 인증마크를 획득한 최상급 품질의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해 식감이 쫄깃하고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볼 피자’는 지난 2016년에 열린 파파존스 윈터 스페셜 레시피 공모전에서 우수상으로 선정된 소비자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로 고객 성원에 힘입어 3년 연속 재출시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피자와 콜라 구성에 선물과도 같은 인기 사이드메뉴를 추가로 드리는 풍성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2019년 기해년 파파존스와 함께 힘찬 시작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