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디야커피, 137개 매장에 1억5천만원 상당 포상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27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중 서비스 우수 가맹점을 대상으로 1억 5천만원 상당의 포상을 진행했다.


이번 포상은 이디야커피의 고객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1년여에 걸친 다면평가를 통해 전국 2500여개 매장 중 137개 매장이 선정됐다. 선정 기준은 이디야커피 전 임직원이 전국 매장을 직접 방문한 점검 결과와 고객들이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평가한 만족도 설문 결과를 합산한 수치다.


선정된 가맹점 중 최우수 12개 매장은 300만원 상당의 물류 지원과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등 총 500만원 상당의 포상을 받게 되며, 우수 30개 매장은 200만원 상당의 물류, 기타 장려 95개 매장은 40만원 상당의 물류를 지원받는다.


이날 이디야커피 매장의 장기 근속 아르바이트생에게도 각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포상으로 주어졌다.


이 제도는 6년 이상 매장에서 근무한 장기 근로자의 로열티 강화와 서비스 의식 고취를 위해 시행됐다.


이디야커피는 서비스 우수 가맹점 및 장기 근속 아르바이트 포상 외에도 가맹점 직접 지원제도로 가맹점주 자녀 장학금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과 아르바이트생 장학금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처럼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각종 지원 제도 및 상생 노력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달에 이디야커피는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보호원이 주관하는 CCM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당사는 상생을 제 1원칙으로 삼아 성장한 커피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형태의 가맹점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다”며, “내년에도 가맹점 서비스 의식 고취를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증진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