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전년대비 25% 성장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한 달간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모바일 교환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 성장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과 ‘G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다. 올해에는 모바일 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함께 돌리고, 뽑고, 펼치는 등 놀이요소가 적용된 2018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인기가 높아 교환권 판매가 증가했다는 것이 배스킨라빈스 측의 설명이다.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판매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은 ‘시크릿 3단 트리’로,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이어 ‘시크릿 회전목마’, ‘시크릿 오버액션 토끼’ 순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세가지 제품 모두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출시한 2018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맛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서비스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배스킨라빈스는 해피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 혜택과 해피포인트 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배달 서비스 ‘해피오더’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픽업 예약할 경우 2000원 할인과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G마켓을 이용할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옥션의 경우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1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구매환경의 변화로 작년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모바일 교환권을 찾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이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