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삿포로 맥주, 더베이101 에어돔에 인생사진관 오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부산에 새로운 명소, 인기 포토존이 등장했다. 뛰어난 경관으로 인기있는 ‘더베이101’의 외부에 부산의 화려함과 특별함을 가진, 독특한 에어돔이 설치되어 SNS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다.


이 에어돔은 삿포로맥주의 ‘삿포로 인생사진관’으로,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컨텐츠 아이템으로 선보이기 위한 삿포로맥주의 감성마케팅 일환으로 설치된 것이다.


사방이 투명한 ‘삿포로 인생사진관’은 밖에서 안을 볼 때보다 안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볼 때 더욱 진가를 발휘한다. 몽환적인 느낌으로 부산의 핫 플레이스가 된 이곳은 바닷가라는 지역적 특성을 담아 마린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전시되어있으며, 젊은층에게 유니크하고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의류 브랜드 데상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템도 함께 전시가 돼있다.


‘삿포로 인생사진관’을 찾은 이들은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한 에어돔 안에서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맥주한잔의 시간이 인생 최고의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엠즈베버리지㈜의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유니크하면서 소비자들의 감성을 터치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소비자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


국내 유명 관광명소인 부산 더베이101 에서 자신의 인생사진을 선물 받길 바란다”고 프로모션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인생사진관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22일 삿포로맥주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설인아씨가 깜짝 팬 사인회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