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 시크릿아이템’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4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현재 배스킨라빈스는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으로 구성된 오버액션 시크릿아이템 2종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형, 램프 프로모션 모두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소진 될 수 있으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는 램프와 오르골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 조명을 켜면 은은한 빛이 나는 무드등이 되며, 뚜껑을 열면 숨겨져 있던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롤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버튼 하나로 램프와 오르골 음악을 켤 수 있고 터치 센서로 램프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별도 건전지가 필요 없는 USB 충전식이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해피포인트앱 사용 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오버액션 시크릿아이템 2종을 2천원 할인된 2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상품의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행사 참여가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함께하는 배스킨라빈스의 프로모션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케이크와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