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모스버거, 굽네몰, 도미노피자, 빽다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모스버거, 크리스마스 맞이 치킨버라이어티팩 할인 판매 진행


모스버거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3가지 맛 치킨과 통살 새우볼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닭 날개와 가슴살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빅사이즈 치킨 모스점보치킨(2개)과 인기 사이드 메뉴인 △카라아게치킨(5조각) △치킨텐더(3조각) △새우볼(5개)로 구성된 '치킨버라이어티팩'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16%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및 배달 주문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구성의 '치킨버라이어티팩'으로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에 100%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푸짐하게 넣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 2종을 출시했다.

조리가 간편하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알맞은 냉동만두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보이게 된 이번 신제품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와 '굽네 닭가슴살 김치교자' 2종이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바삭하게 구워 먹거나 찜 요리, 만둣국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굽네 닭가슴살 교자만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닭가슴살과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 만든 닭가슴살 교자다. 쫄깃한 메밀 만두피로 만들어져 쉽게 터지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해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굽네 닭가슴살 김치교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에 닭가슴살과 아삭한 식감의 김치를 듬뿍 넣어 칼칼하고 개운한 매운맛이 일품이다. 두 제품 모두 490g 에 4500원이다.

뿐만 아니라,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블랙올리브'도 함께 선보인다. 수비드란 저온에서 장시간 익히면서 영양소 파괴 없이 육질을 부드럽게 만드는 요리법이다. 닭가슴살의 육즙이 그대로 들어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또한 고소하고 품질 좋은 스페인산 블랙올리브를 첨가해 담백한 닭가슴살과 블랙올리브의 고급스러운 풍미의 조화가 일품이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용량 100g에 2500원이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최근 1인 가구와 혼밥족의 증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6년 연속 1위

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한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피자전문점 부문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2018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은 고객이 직접 경험한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다른 고객에게 주변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지수화한 것으로, KNPS 지수가 높은 기업은 기존 고객 유치는 물론 신규 고객 유치에도 유리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도미노피자는 앞서가는 IT 기술로 소비자 편의를 도모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을 펼침과 동시에 소비자와 배달 사원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으로 안전한 배달 문화를 선도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6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도미노피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DomiChat)’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에는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해 학습 데이터를 반영한 대화형 기능을 강화하고, E 쿠폰•선물하기(피자,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업그레이드했다.

뿐만 아니라 배달 선두 기업으로서 보호장구 착용, 교통 위반 금지, 주행 주의 등의 항목을 발표하는 등 ‘배달 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고 업계 최초로 고객에게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GPS 트래커’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안전한 배달 문화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KNP는 고객의 경험이 바탕이 되기에 6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매우 뜻깊고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로 믿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더본코리아 빽다방, 카라멜과 넛츠의 달콤함 담은 ‘토피넛라떼’ 출시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빽다방이 겨울철에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토피넛라떼’를 지난 14일(금) 출시했다.
 
이번 ‘토피넛라떼’는 버터향이 감도는 영국식 카라멜 과자 ‘토피’와 고소한 ‘넛츠’가 어우러진 음료로, 카라멜의 달콤함과 은은한 견과류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토피넛의 여운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별히 빽다방은 겨울 시즌이 되면 토피넛을 활용한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선호도를 반영해 이번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 다른 토피넛라떼와 차별화를 꾀하고자 생카라멜과 땅콩, 호두 등의 견과류가 들어간 빽다방만의 토피넛베이스를 사용하여 훨씬 더 부드럽고 달콤한 토피넛의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고소한 단맛의 토피넛과 어우러지는 색다른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의 ‘토피넛라떼’는 전국 빽다방 직ㆍ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뜨거운 음료(HOT)와 시원한 음료(ICED) 모두 3000원으로 동일하다.

빽다방 관계자는 “매년 겨울 시즌이 되면 토피넛라떼에 대한 소비자들의 판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있어 왔을 뿐만 아니라, 최근 들어 부드럽고 달콤한 ‘토피넛’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됨에 따라 빽다방도 이번 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차별화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인 이번 신메뉴가 소비자들의 겨울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