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홈쇼핑 완판 신화 쇼호스트 유난희 바자회 참가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유난희 씨가 주관하는 자선 바자회에 참가, 어려운 이웃 돕기에 함께했다.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유난희 바자 with 프렌즈’ 행사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주기 위한 소비의 장을 열고자 기획됐다.

국내 1호이자 명품 쇼호스트로 널리 알려진 유난희 씨가 개인 소장 의류와 가방, 신발 등 애장품을 기증하고 내츄럴엔도텍을 비롯해 뜻을 함께하는 다양한 기업 및 브랜드가 참가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자사 대표제품인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의 쇼호스트로도 활약한 바 있는 유난희 씨와의 인연으로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는 후문이다. 평소 백수오에 대한 애정을 공공연히 밝힌 바 있는 유난희 씨는 지난 2014년 저소득층 청소년을 돕기 위해 처음 바자회를 개최한 이래 수년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앞장 서고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바자회를 찾는 여성들에게 특별한 혜택 제공과 함께 백수오 궁을 선보였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백수오 궁을 통한 유난희씨와의 인연으로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기업과 소비자들이 발벗고 나서 가치소비를 할 수 있는 장이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바자회의 수익금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는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진로와 미래에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생애 첫 여행’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