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7 (월)

신상품

롯데푸드,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육즙과 풍미를 더한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해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이색 만두다. 이번 겨울을 맞아 연말 파티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새 디자인의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새하얀 눈의 이미지, 크리스마스 리스 형태의 의성마늘 로고, 롤만두를 활용한 눈사람 캐릭터 등을 적용해 겨울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크기의 롤만두를 접시에 가지런히 플레이팅하면 훌륭한 크리스마스.송년 파티 음식으로 즐길 수 있다. 손쉽게 집어 한 입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가볍게 즐기는 파티 음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조리법이 가능해 따뜻하게 즐기는 겨울 간식으로 적합하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만두소에 의성마늘을 넣어 깊은 맛을 더하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속을 꽉 채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어 한층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티 음식으로 좋은 ‘의성마늘 롤만두’에 겨울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가족, 친구와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을 함께 즐기며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엉덩이 바르게 해야 건강하다...골반대와의 관계는
엉덩이란 단어를 떠 올리면 무엇이 생각날까? 개인에 따라서 다 다르겠지만 미스코리아나 멋진 여성의 걷는 뒷모습이다. 높은 굽의 신발을 신고 걷는 모습은 남성을 유혹하기도 한다. 친구들 중에는 유난히 엉덩이가 커서 오리궁뎅이라는 말을 듣는 사람이 있고 또 엉덩이의 볼륨이 없어서 창피해 하는 사람도 있다. 어떤 경우는 한쪽의 엉덩이만 크거나 올라가서 짝궁뎅이라는 말을 듣기도 한다. 가끔은 엉덩이를 한쪽으로 빼고 삐딱하게 걷는 사람들도 있다. 모두들 엉덩이는 외모적인 면에만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그렇지만 엉덩이는 체형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며 통증과 연관이 되는 경우가 많다. 엉덩이는 골반대의 모양에 따라 엉덩이가 변하며 허리, 다리의 통증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골반대는 무엇인가? 골반대는 골반을 구성하는 것으로 장골, 천골, 꼬리뼈가 주가 되며 요추와 고관절이 골반대와 연결되어 있다. 골반대가 요추, 고관절의 중간에 있으면서 요추, 흉추, 경추와 고관절, 무릎, 발목, 발과 균형을 잡아주기도 하고 서로에 영향을 주면서 몸의 균형을 잡고 있다. 골반대는 요추, 흉추, 경추와 어떻게 영향을 주는가? 골반대는 몸의 중심에 있으면서 상체로는 요추, 경추, 흉추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