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푸드,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영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의성마늘로 육즙과 풍미를 더한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을 선보인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라이스페이퍼 만두피를 사용해 작은 롤 모양으로 만든 이색 만두다. 이번 겨울을 맞아 연말 파티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새 디자인의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새하얀 눈의 이미지, 크리스마스 리스 형태의 의성마늘 로고, 롤만두를 활용한 눈사람 캐릭터 등을 적용해 겨울 분위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기자기한 크기의 롤만두를 접시에 가지런히 플레이팅하면 훌륭한 크리스마스.송년 파티 음식으로 즐길 수 있다. 손쉽게 집어 한 입에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가볍게 즐기는 파티 음식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조리법이 가능해 따뜻하게 즐기는 겨울 간식으로 적합하다.


의성마늘 롤만두는 만두소에 의성마늘을 넣어 깊은 맛을 더하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생야채로 속을 꽉 채워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 밀가루 만두피 대신 국내산 쌀가루를 넣은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어 한층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티 음식으로 좋은 ‘의성마늘 롤만두’에 겨울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적용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겨울 가족, 친구와 ‘의성마늘 롤만두 겨울 에디션’을 함께 즐기며 풍요롭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