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6 (일)

외식.프랜차이즈

설빙, 동짓날 맞이 인절미단팥죽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이 동짓날을 맞이해 17일부터 31일까지 ‘인절미단팥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 즉시 할인 혹은 ‘한입쏙붕어빵’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마다 동짓날이 되면 단팥죽을 먹는 고유의 전통을 되새기고 ‘코리안 디저트 카페’의 컨셉을 담은 설빙만의 핫 디저트 메뉴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할인과 추가 메뉴 증정 중에서 고객 스스로 이벤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절미단팥죽’은 설빙의 대표적인 겨울 인기 메뉴로, 전통 방식으로 삶은 진한 단팥죽에 고소한 인절미를 더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저트다.

추가 혜택으로 증정하는 ‘한입쏙붕어빵’은 귀여운 미니 사이즈에 달콤한 팥앙금을 넣어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동짓날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설빙의 맛있는 핫 디저트를 맛보고,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쉬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 동짓날 이벤트는 석촌호수 동호점, 건대점 매장을 비롯한 전국의 주요 약 70개 설빙 매장에서 진행되며 진행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설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기고] 달걀 구매 시 생산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자
달걀은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품이다. 요리도 간편하며 맛도 좋아 늘 식탁 한곳을 차지하는 달걀은 영양학적으로도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유익하다. 달걀은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복합체 등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이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 및 공영방송 BBC에서는 슈퍼푸드 TOP 10에 달걀을 선정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 훌륭한 완전식품이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가 급감하고 있어 안타깝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달걀 소비 실태 변화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8월 살충제 달걀 발생 전후로 소비량이 46%나 급감했다고 한다. 산란계 농장에 대한 전수검사와 부적합 달걀 유통 차단 및 회수·폐기 조치 등 즉각적인 대처로 일단락되었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이다. 이에 정부는 식품안전에 대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식품안전개선 종합대책을 수립(‘17.12)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밀집·감금사육 등 열악한 산란계 사육환경을 동물복지형으로 전환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