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0 (월)

외식.프랜차이즈

버거킹, 소비자 성원에 ‘크리미 모짜볼’ 정식 메뉴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버거킹이 ‘킹박스’에서만 선보였던 사이드 한정 메뉴 ‘크리미 모짜볼’을 정식 단품 메뉴로 출시했다.


‘크리미 모짜볼’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와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치즈의 깊은 풍미가 자랑인 사이드 메뉴다.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햄버거 취식 시 디저트로 먹거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구매하기 좋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버거킹의 ‘크리미 모짜볼’은 소비자들에게 골라 먹는 재미, 새로운 메뉴를 접하는 신선함을 주기 위해 지난 10월 킹박스의 구성 메뉴 중 하나로 한정 출시했다.


이후 크리미 모짜볼에 대한 추가 구매, 단품 출시 요청 등 소비자들의 피드백이 줄이어 이번에 정식 메뉴로 출시하게 됐다. 크리미 모짜볼은 기존 킹박스에서 5조각이었던 구성을 5조각과 10조각으로 확대해 판매된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21치즈스틱에 이어 크리미 모짜볼까지, 치즈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버거킹 코리아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메뉴 개발에 대한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내년에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기고] 달걀 구매 시 생산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자
달걀은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품이다. 요리도 간편하며 맛도 좋아 늘 식탁 한곳을 차지하는 달걀은 영양학적으로도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유익하다. 달걀은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복합체 등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이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 및 공영방송 BBC에서는 슈퍼푸드 TOP 10에 달걀을 선정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 훌륭한 완전식품이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가 급감하고 있어 안타깝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달걀 소비 실태 변화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8월 살충제 달걀 발생 전후로 소비량이 46%나 급감했다고 한다. 산란계 농장에 대한 전수검사와 부적합 달걀 유통 차단 및 회수·폐기 조치 등 즉각적인 대처로 일단락되었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이다. 이에 정부는 식품안전에 대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식품안전개선 종합대책을 수립(‘17.12)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밀집·감금사육 등 열악한 산란계 사육환경을 동물복지형으로 전환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