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0 (월)

바이오.건식

한독, ‘겨울철 혈행 건강 지킴이 기획전’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셋’이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인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겨울철 혈행 건강 지킴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독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해 GS샵, 현대Hmall, CJ몰, 정관장몰, 신세계몰,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오는 16일까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플러스 루테인’은 ‘초임계’라는 명칭을 제품명에 사용한 최초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알티지(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와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메리골드꽃추출물)을 주 원료로 했다. 하루 2캡슐로 알티지 오메가-3 1,110mg과 루테인 20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의 혈행 건강과 눈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특히 알티지 오메가-3는 특허[1]받은 최신 정제어유 정제 공법인 ‘초임계 추출법(SFE:Supercritical Fluid Extraction)’을 적용했다. 초임계 추출법은 열에 약한 오메가-3의 특성을 감안해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하고 정제하는 친환경 제조 공법으로, 원료 손상 없이 불포화지방산(EPA 및 DHA)이 유지된 깨끗한 오메가-3를 추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독 담당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에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을 구입해 온 가족 겨울철 건강관리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기고] 달걀 구매 시 생산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자
달걀은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품이다. 요리도 간편하며 맛도 좋아 늘 식탁 한곳을 차지하는 달걀은 영양학적으로도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유익하다. 달걀은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복합체 등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이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 및 공영방송 BBC에서는 슈퍼푸드 TOP 10에 달걀을 선정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 훌륭한 완전식품이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가 급감하고 있어 안타깝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달걀 소비 실태 변화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8월 살충제 달걀 발생 전후로 소비량이 46%나 급감했다고 한다. 산란계 농장에 대한 전수검사와 부적합 달걀 유통 차단 및 회수·폐기 조치 등 즉각적인 대처로 일단락되었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이다. 이에 정부는 식품안전에 대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식품안전개선 종합대책을 수립(‘17.12)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밀집·감금사육 등 열악한 산란계 사육환경을 동물복지형으로 전환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