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7 (금)

바이오.건식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해인 산타’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가 오는 20일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인 배우 정해인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1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정관장 공식온라인몰인 ‘정몰’ 인스타그램(@kgc_mall)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의 참여 방법에 따라 응모를 진행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목) 정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KGC인삼공사에서는 행사 당일 배우 정해인의 팬 사인회와 더불어 참석자 전원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과 정해인 굿즈(포토카드)를 증정하고, 2명의 고객을 선정해 정해인 친필 사인 제품을 증정하는 등 한 해 동안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사랑해 준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DUTY FREE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쉽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배너
[기고] 달걀 구매 시 생산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자
달걀은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품이다. 요리도 간편하며 맛도 좋아 늘 식탁 한곳을 차지하는 달걀은 영양학적으로도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유익하다. 달걀은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복합체 등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이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 및 공영방송 BBC에서는 슈퍼푸드 TOP 10에 달걀을 선정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 훌륭한 완전식품이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가 급감하고 있어 안타깝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달걀 소비 실태 변화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8월 살충제 달걀 발생 전후로 소비량이 46%나 급감했다고 한다. 산란계 농장에 대한 전수검사와 부적합 달걀 유통 차단 및 회수·폐기 조치 등 즉각적인 대처로 일단락되었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이다. 이에 정부는 식품안전에 대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식품안전개선 종합대책을 수립(‘17.12)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밀집·감금사육 등 열악한 산란계 사육환경을 동물복지형으로 전환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