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삿포로맥주, 데상트와 콜라보레이션 ‘윈터 캡슐 컬렉션’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맥주브랜드 삿포로맥주와 스포츠 패션브랜드 데상트가 2018년 겨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내놓는다.


1876년 일본 홋카이도에서 탄생한 최초의 맥주브랜드 ‘삿포로맥주’와 1978년부터 시작하여 겨울의 강자인 스위스 스키팀의 스키웨어를 제작한 데상트가 만나 ‘윈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삿포로의 새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삿포로맥주와 겨울이면 더욱 빛나는 스포츠 패션브랜드인 데상트가 만나 각 브랜드의 ‘겨울 스토리’를 결합한 독자적인 상품을 구성했다.


삿포로맥주의 노란별과 보리, 홉을 나타내는 삿포로맥주의 BI와 부드러운 거품을 뜻하는 스노우헤드(Snow-head)를 모티브로 하여, 폴리스 집업과 후드라인, 맨투맨, 슈즈까지 다양한 라인을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엠즈베버리지㈜의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유니크한 콜라보 조합으로 젊은층의 고객에게 새롭고 즐거운 우리만의 문화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겨울을 많이 떠올리기 때문에, 겨울의 스토리를 가진 패션브랜드 데상트와의 콜라보가 특히 기대가 된다"고 진행 이유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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