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6 (목)

신상품

파스쿠찌,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 6종을 출시한다.


파스쿠찌는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Shining Winter Holiday)’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케이크를 출시하고 무드등과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케이크는 딸기 초코, 초코 피스타치오 슈를 층층이 쌓아 트리 모양으로 만든 ‘샤이닝 슈케익’, 레드벨벳과  ‘버라이어티 롤케익’,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골든 파네토네(Panettone)’, 스트로베리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으로 선택 가능한 ‘떠먹는 까사링고 티라미수’ 2종,  ‘쁘띠 쇼콜라 케익’ 등 6종 이다.


시즌 한정으로 특별하게 출시한 ‘파네토네’는 31일까지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케이크 5종은 2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를 통해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음료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기고] 달걀 구매 시 생산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자
달걀은 일상적인 식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식품이다. 요리도 간편하며 맛도 좋아 늘 식탁 한곳을 차지하는 달걀은 영양학적으로도 ’완전식품‘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유익하다. 달걀은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D, 피부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 복합체 등이 있어 건강에 매우 유익한 식품이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익스프레스 및 공영방송 BBC에서는 슈퍼푸드 TOP 10에 달걀을 선정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 훌륭한 완전식품이 ’살충제 파동‘으로 소비가 급감하고 있어 안타깝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서 달걀 소비 실태 변화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8월 살충제 달걀 발생 전후로 소비량이 46%나 급감했다고 한다. 산란계 농장에 대한 전수검사와 부적합 달걀 유통 차단 및 회수·폐기 조치 등 즉각적인 대처로 일단락되었지만 아직도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여전한 상태이다. 이에 정부는 식품안전에 대해 보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식품안전개선 종합대책을 수립(‘17.12)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밀집·감금사육 등 열악한 산란계 사육환경을 동물복지형으로 전환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