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5 (수)

신상품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신세계푸드가 찐빵 속에 생바나나를 채워 넣어 달콤한 ‘올반 바나나찐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겨울 출시한 ‘올반 중화짜장찐빵’, ‘매콤제육찐빵’, ‘양념갈비찐빵’ 등 이색 찐빵 3종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 겨울에는 디저트형 찐빵인 '올반 바나나찐빵'을 개발해 선보였다. 쫄깃한 빵의 식감과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 앙금이 어우러지면 겨울철 새로운 디저트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올반 바나나찐빵은 신세계푸드의 에콰도르산 프리미엄 바나나 브랜드인 '바나밸리' 생바나나를 풍부하게 갈아 넣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로 제격이다. 또한 바나나와 함께 달콤한 앙금이 어우러져 향긋한 바나나의 향과 부드러운 앙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조리법은 냉동상태의 바나나찐빵을 전자레인지에서 약 1분간 조리하거나 찜기에 넣고 10분간 찌면 돼 간편하다. 주요 이마트 및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개입(90g) 1300원, 4개입(360g) 3980원이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SSG닷컴,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목디스크와 체형교정
현대인들에게 많이 생기는 병이 있다. 바로 목디스크다. 목디스크는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서 누르는 것이다. 머리에 무거운 것을 이는 경우에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오면서 신경을 눌러서 목, 어깨, 팔, 손 등에 통증이 오는 것이다. 그런데 현대인들이 머리에 무거운 것을 얹고 다니는 것도 없는데 목디스크가 오는 것이다. 또한 목디스크라는 진단이 나오면 다른 방법은 생각하지 않고 바로 수술과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불거져 나온 디스크를 잘라 내는 것이다. 아니면 목부위에 나사를 박아서 디스크간격을 고정하는 것이다. 그런데 목디스크를 나온 것을 없애는 수술, 시술만이 방법인가? 한번 생각해 볼 문제이다. 목디스크가 불거져 나온 것만을 보면 해결방법이 없다. 왜 불거져 나왔는가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 무엇인가 균형이 깨진 것이다. 원래 처음에는 목디스크가 나오지 않았는데 잘못된 생활로 인하여 균형이 깨지면서 목디스크가 온 것이다. 그 원인을 찾아서 없애는 것이 근본치료가 되는 것이다. 목디스크는 무엇일까? 목디스크는 목에 충격이나 힘이 가해져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 목과 팔로 내려가는 신경을 눌러서 나타나는 증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