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5 (수)

신상품

삼양식품, 업그레이드 ‘불닭소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핵심인 ‘불닭소스’를 업그레이드 해 별도 제품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한정판 불닭소스는 출시하자마자 공식 판매처인 삼양식품 온라인몰 ‘삼양맛샵’의 서버가 다운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된 후에도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이어지면서 삼양식품은 제품화를 결정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닭소스’는 불닭 특유의 맛과 풍미를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업그레이드했다. 기존보다 매운맛을 강화하고 단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렸고, 묽은 제형으로 만들어 찌개, 볶음밥의 양념, 튀김요리의 딥핑소스, 피자나 샐러드의 토핑소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온라인몰과 전국의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200g 중량에 가격은 할인점 기준 40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소스는 여러 소스류 중에서도 ‘불닭’의 맛을 담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면서 소스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양식품 온라인쇼핑몰 ‘삼양맛샵’에서는 불닭소스, 핵불닭볶음면, 불닭 모양 핫팩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기획해 5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목디스크와 체형교정
현대인들에게 많이 생기는 병이 있다. 바로 목디스크다. 목디스크는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서 누르는 것이다. 머리에 무거운 것을 이는 경우에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오면서 신경을 눌러서 목, 어깨, 팔, 손 등에 통증이 오는 것이다. 그런데 현대인들이 머리에 무거운 것을 얹고 다니는 것도 없는데 목디스크가 오는 것이다. 또한 목디스크라는 진단이 나오면 다른 방법은 생각하지 않고 바로 수술과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불거져 나온 디스크를 잘라 내는 것이다. 아니면 목부위에 나사를 박아서 디스크간격을 고정하는 것이다. 그런데 목디스크를 나온 것을 없애는 수술, 시술만이 방법인가? 한번 생각해 볼 문제이다. 목디스크가 불거져 나온 것만을 보면 해결방법이 없다. 왜 불거져 나왔는가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 무엇인가 균형이 깨진 것이다. 원래 처음에는 목디스크가 나오지 않았는데 잘못된 생활로 인하여 균형이 깨지면서 목디스크가 온 것이다. 그 원인을 찾아서 없애는 것이 근본치료가 되는 것이다. 목디스크는 무엇일까? 목디스크는 목에 충격이나 힘이 가해져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 목과 팔로 내려가는 신경을 눌러서 나타나는 증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