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3 (월)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국수나무, 한국피자헛, 죽이야기, ​bhc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수나무, 생면 국수 중심의 할인 프로모션 2탄 운영


국수나무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프로모션 1탄에 이어 3일부터 16일까지 2번째 특별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지난 11월 진행됐던 하반기 프로모션에 이은 2탄으로, ‘가성비 높은 이벤트 메뉴로 한 끼 배부르게 먹는다’는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다시 한번 마련됐다. 정상가 4500원의 생면국수 한 그릇은 3500원에, 찐만두가 추가된 ‘국만세트’는 5000원에 맛볼 수 있다.  치즈돈까스 한 줄이 추가된 ‘국치세트’는 기존보다 1000원 할인된 7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국수나무는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대표 외식 브랜드로, 나트륨을 최소화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시장을 개척해 건강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는 애프터 쿡 서비스가 특징이다. 



한국피자헛, 공식 서포터즈 ‘암쏘헛’ 2기 모집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3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암쏘헛(I’m So Hut)’ 2기를 모집한다.
 
피자헛 ‘암쏘헛’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피자헛 브랜드를 알리고, 차세대 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 7·8월, 약 80여 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며 1기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으며, 다가오는 2019년 1월~2월 동안 활동할 2기 인원을 모집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21인은 총 6주간 개인미션과 팀미션을 통해, 일상에서 피자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개인 SNS 채널을 통해 결과물을 공유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팀별 과제를 위한 소정의 활동비와 기념품, 수료증이 제공되며, 최종 우수팀에게는 총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콘텐츠 제작에 열정적이거나 남다른 끼를 발휘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모집에 참가할 수 있으며,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지원서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피자헛 ‘암쏘헛’ 1기를 통해 다양하고 신선한 시각으로 피자헛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죽이야기, 연말 맞이 힐링클래식 개최

죽이야기가 오는 7일 ‘피아니스트 조윤미의 이야기가 있는 힐링클래식(이하 힐링클래식)’을 개최한다.

죽이야기는 바쁜 일상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화 활동을 지원하고자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조윤미 피아니스트와 함께 무료 힐링클래식을 개최하고 있다. 힐링클래식은 피아노 연주를 비롯해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관객과 소통하는 콘서트 형태의 음악회다.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힐링클래식은 오는 7일 오후 7시30분 서울 중구 여성플라자 내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주제는 크리스마스이브를 배경으로 한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으로 진행된다.

‘호두까기 인형’은 차이콥스키가 작곡한 발레곡 중 하나로, 조윤미 피아니스트가 KBS 라디오에서 진행 중인 <이야기가 있는 클래식>에서 청취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곡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이번 힐링클래식 콘서트는 연말을 맞아 많은 분들께도 잘 알려진 주제로 준비했다”며, “저물어 가는 올 한해도 죽이야기가 마련한 힐링클래식으로 뜻 깊은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hc치킨, 위메프서 ‘뿌링클 세트’ 1212원에 판매

bhc치킨이 오늘 3일 위메프를 통해 인기 메뉴인 ‘뿌링클 세트’ e쿠폰을 1212원에 판매하는 ‘12시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위메프가 12월 1일부터 12일간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메리 1212 데이’ 이벤트 일환으로 총 4000개에 한해 2회 진행된다.

12시딜이 진행되는 시간은 3일 00시와 12시 등 두 차례로 회당 2000개씩 진행된다. 판매 상품인 뿌링클 세트는 뿌링클과 콜라 1.25L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19,000원에서 파격적인 가격인 1212원에 판매된다.

bhc치킨은 이번 12시딜 행사로 뿌링클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연말을 맞아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지인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선물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e쿠폰은 선물 시 배송 걱정이 없으며 주문 또한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연말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것이 bhc치킨의 설명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장은 “올 한해 bhc치킨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부담 없이 치킨을 즐기며 올 한해를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목디스크와 체형교정
현대인들에게 많이 생기는 병이 있다. 바로 목디스크다. 목디스크는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서 누르는 것이다. 머리에 무거운 것을 이는 경우에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오면서 신경을 눌러서 목, 어깨, 팔, 손 등에 통증이 오는 것이다. 그런데 현대인들이 머리에 무거운 것을 얹고 다니는 것도 없는데 목디스크가 오는 것이다. 또한 목디스크라는 진단이 나오면 다른 방법은 생각하지 않고 바로 수술과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불거져 나온 디스크를 잘라 내는 것이다. 아니면 목부위에 나사를 박아서 디스크간격을 고정하는 것이다. 그런데 목디스크를 나온 것을 없애는 수술, 시술만이 방법인가? 한번 생각해 볼 문제이다. 목디스크가 불거져 나온 것만을 보면 해결방법이 없다. 왜 불거져 나왔는가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 무엇인가 균형이 깨진 것이다. 원래 처음에는 목디스크가 나오지 않았는데 잘못된 생활로 인하여 균형이 깨지면서 목디스크가 온 것이다. 그 원인을 찾아서 없애는 것이 근본치료가 되는 것이다. 목디스크는 무엇일까? 목디스크는 목에 충격이나 힘이 가해져 경추사이의 디스크가 불거져 나와 목과 팔로 내려가는 신경을 눌러서 나타나는 증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