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9 (목)

바이오.건식

KGC인삼공사, 119주년 창업기념일 맞이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119주년 창업기념일을 맞아 30일부터 17일간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홍삼달임액 지(90ml*30포)’ 구매 시 ‘홍삼분(90g)’, ‘홍삼달임액 절삼(90ml*96포)’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15지(50ml*7포)’ 2개를 추가 증정하며 ‘홍삼달임액 양삼15지/20지(90ml*48포)’ 또는 ‘홍삼달임액 양/절(90ml*30포)’ 구매 시 ‘홍삼달임액 양삼 15지(50ml*7포)를 추가 증정한다.

‘화애락 이너제틱(20포)’ 6개 구매 시 ‘화애락 이너제틱(20포)’ 1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알파프로젝트’와 ‘굿베이스’ 제품 구매 시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위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선물 또는 본인의 건강 관리를 위해 홍삼 제품을 찾는 고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 된다”면서 “믿을 수 있는 KGC인삼공사 제품으로 연말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요통 증세는 같아도 원인은 다양
가장 흔한 병중의 하나가 요통이다. 요통의 증세는 같아도 원인을 다양하다. 가벼운 근육통, 척추관협착증, 압박골절, 일자허리, 척추전만증, 척추측만증, 척추전방전위증 등의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요통이 오지만 나타나는 증세는 모두 요통이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몇 번씩은 요통으로 고생을 한다. 또한 인간이 동물과 다르게 두발로 서서 보행을 하면서 요통은 더욱 많아졌을 것이다. 우리 주위를 보면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진단기기의 발달로 요통관련 진단이 많아지고 더욱 세분화 된 면도 많다. 거리를 나가보면 허리디스크를 전문으로 치료하는 병원이 날로 늘어나는 것을 쉽게 볼 수 잇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허리디스크라는 진단을 받으면 어떤 생각을 할까? 일단 큰 병이라고 생각을 하고 두려움이 올 것이다. 그 다음에는 디스크를 수술을 하거나 시술을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할 것이다. 단순한 요통에서는 침도 맞아보고 물리치료도 해보고 여러 가지 치료법을 생각해 보지만 진단이 나오면 치료법이 한정이 된다. 허리디스크라고 하면 수술이 아니면 다른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성격이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