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7 (화)

바이오.건식

고려은단, 프리미엄 균주 2종 함유 '듀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장 건강기능식품 ‘듀얼 플로라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듀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는 90년간 46개국에 유산균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다니스코 사’의 프리미엄 균주인 락토바실러스균(NCFM)과 비피더스균(Bi-07)을 사용해 소장과 대장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피더스균은 20년 이상 전 세계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안전한 유산균주로, 미국을 비롯해 유럽, 한국 등 6개 선진국으로부터 특허를 받았으며, 미국 FDA의 안전 원료 인정 제도인 ‘GRAS’ 에도 등재돼 있다. 또 19건의 인체 적용 시험과 SCI급 논문 100건 이상의 다양한 연구를 통해 안전성도 검증 받은 바 있다.

이 2개의 균주에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 생생하게 살아서 갈 수 있도록 했으며,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를 함유해 장 내에서 프로바이오틱스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료 수입부터 제조, 보관, 배송까지 최적의 냉장상태로 신선도를 유지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1일 권장량 최대치인 유산균 100억 마리를 보장한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균주를 비롯해 귀리, 유기농 쌀가루, 유채씨유분말 등 엄선한 부원료가 함유돼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장내 유익균이 감소하는 중장년층과 노년층, 장 건강관리가 꼭 필요한 임산부에게 효과적이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요통 증세는 같아도 원인은 다양
가장 흔한 병중의 하나가 요통이다. 요통의 증세는 같아도 원인을 다양하다. 가벼운 근육통, 척추관협착증, 압박골절, 일자허리, 척추전만증, 척추측만증, 척추전방전위증 등의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요통이 오지만 나타나는 증세는 모두 요통이다. 살아가면서 누구나 몇 번씩은 요통으로 고생을 한다. 또한 인간이 동물과 다르게 두발로 서서 보행을 하면서 요통은 더욱 많아졌을 것이다. 우리 주위를 보면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진단기기의 발달로 요통관련 진단이 많아지고 더욱 세분화 된 면도 많다. 거리를 나가보면 허리디스크를 전문으로 치료하는 병원이 날로 늘어나는 것을 쉽게 볼 수 잇다. 많은 사람들이 허리디스크로 고생을 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허리디스크라는 진단을 받으면 어떤 생각을 할까? 일단 큰 병이라고 생각을 하고 두려움이 올 것이다. 그 다음에는 디스크를 수술을 하거나 시술을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할 것이다. 단순한 요통에서는 침도 맞아보고 물리치료도 해보고 여러 가지 치료법을 생각해 보지만 진단이 나오면 치료법이 한정이 된다. 허리디스크라고 하면 수술이 아니면 다른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성격이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