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설빙, 한촌설렁탕, 매드포갈릭, 모스버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페이스북 ‘좋아요’ 30만명 돌파 ‘눈앞’ 깜짝 이벤트 전개


설빙이 페이스북 ‘좋아요’ 30만 돌파를 눈앞에 두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설빙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 수는 약 29만 5천만 정도이다.

설빙 페이스북 페이지의 인기 요인은 신메뉴 출시 예고 포스팅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딸기마카롱설빙 출시 예고 포스팅은 3만개, 민트초코설빙과 쿠앤크구슬설빙은 1.7만개 이상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설빙은 30만 고지 달성을 위해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를 기획하고, 설빙 브랜드 모델인 그룹 아스트로가 직접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팔로우와 좋아요를 한 뒤, 아스트로의 이벤트 참여 독려 영상을 시청하고 해당 포스팅 댓글로 친구를 소환, 설빙 페이지 팔로우와 좋아요를 요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경품으로 설빙 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그간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설빙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개설 약 5년만에 좋아요 3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즐겁고 재미있는 SNS 컨텐츠 기획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Best Practice’주제로 점주 정기교육 개최

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점주 정기교육을 개최했다.

한촌설렁탕은 본사와 점주들이 모여 운영의 문제점, 마케팅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점주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 상생과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 점주 정기교육에서는 한촌설렁탕 점주 약 70여명이 참석, ‘Best Practice(모범 경영)’이란 주제 아래 교육과 성공적인 매장 운영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본사와 점주들은 동반 성장을 위해 고객데이터 축적 및 활용에 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으며, 본사의 노하우 및 우수 매출 매장 사례를 공유하며 매출 상승 전략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기도 했다.

한촌설렁탕은 정기적인 점주와의 만남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 향후 한촌설렁탕 경영 전략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점주 정기교육은 본사와 거리를 두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서로의 노하우를 말할 수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매월 정기적으로 점주와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실현하고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다양한 혜택으로 연말 모임 장소로 인기

매드포갈릭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2018년 겨울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적의 연말 모임 장소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매드포갈릭의 겨울 스테이크 프로모션 메뉴는 티본 스테이크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부위다. 매드포갈릭은 이를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여, 다가오는 연말 모임 등으로 매드포갈릭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윈터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티본 스테이크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드포갈릭의 베스트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2만 원 상당의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3가지 플러스 혜택으로 윈터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들은 매드포갈릭만의 리소 랍스터 1개를 98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버터와 로즈마리 향이 일품인 베지 캔디를 3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와인 1잔 주문 시에는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꾸러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이번 겨울 신메뉴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시즌 와인을 선별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와인은 전 세계 판매량 4위에 이르는 ‘메종 카스텔 까베르네 쇼비뇽’ 으로 와인 1병 주문 시 2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의 피자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올겨울 각종 연말 모임 장소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고급스러운 메뉴와 알찬 혜택으로 가득한 매드포갈릭을 주목할 만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18 겨울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는 시점에서 매드포갈릭을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연말 혜택을 준비했다”며 “각종 모임 등이 잦은 연말, 매드포갈릭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드포갈릭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스버거, 겨울 추천 메뉴 새우카츠버거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모스버거가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베스트셀러 메뉴인 ’새우카츠버거’를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새우카츠버거는 모스버거의 차별화된 조리 방식인 ‘애프터 오더(주문 즉시 조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주문 즉시 갓 튀겨 모락모락 김이 나는 뜨거운 새우 패티에 신선한 양배추, 고소한 타르타르 소스를 올려 겨울철 별미로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모스버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새우카츠버거를 40% 할인된 가격인 27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달 및 온라인 주문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 고객님들이 따뜻한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12월에도 고객님들의 겨울 나기를 응원하는 따뜻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1972년 도쿄의 작은 야채가게 창고를 빌려 시작한 모스버거는 주문 즉시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토대로 수제의 맛과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동양 식문화를 반영한 메뉴로 일본에서만 13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며 일본 국민 버거로 불리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