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출시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달인 컵 떡볶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달인 컵 떡볶이’는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와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2종으로 구성됐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떡볶이 달인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형태로 출시돼 기존 파우치 형태의 달인 떡볶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달인 떡볶이’ 시리즈는 전통 시루 방식을 현대화한 위생적인 설비에서 만든 쌀떡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갓 뽑은 떡과 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떡볶이 달인들의 비법 소스 노하우를 청정원만의 기술로 발전시켜 떡볶이 달인의 맛을 구현시킨 점이 특징이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는 서울 통인시장 할머니 달인의 비법 소스를 청정원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파마늘 맛기름을 사용, 통인시장의 기름 맛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구현해냈다. 뜨거운 물 없이 소스와 떡만 넣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는 장류의 명지인 순창의 발효 조건으로 만든 순창 태양초 고추장을 사용했다. 고추장의 칼칼하면서 매콤한 맛에 차돌박이, 가쓰오, 멸치, 양파, 무, 마늘, 파 등의 국물 맛을 좌우하는 신선한 원재료들을 듬뿍 넣어 잠원동 떡볶이 달인의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 ‘달인 컵 떡볶이’ 2종은 각 1인분 용량으로 출시됐다.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170g,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168g으로, 가격은 2종 모두 2800원이다.

대상은 컵떡볶이 출시와 함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12월 7일까지 다양한 떡볶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떡볶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달인 떡볶이', '즉석떡볶이' 등 인기 제품을 10~2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떡볶이 묶음(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원을 전원 지급한다.

대상 편의2팀 유지형 팀장은 “집에서도 유명 떡볶이 맛집의 맛을 더욱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떡볶이를 즐기는 모든 남녀노소에게 제격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떡볶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