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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자조금, 하반기 TV 공익 캠페인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지난 19일 한우 농가의 한우산업을 지켜내기 위한 노력과 다짐을 담은 하반기 TV 공익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공익 캠페인은 40초 영상으로 우리가 지키고 가꿔야 할 한우산업에 대한 공익적 가치와 함께 한우산업을 지키기 위한 한우 농가의 노력을 따뜻하게 그렸다.

한우자조금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5천만 국민의 건강을 위해, 국민의 희망을 더하기 위해 언제나 국민과 함께하는 한우 농가의 노력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작은 나눔으로 행복을 더할 수 있도록 한우 농가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 언제나 국민과 함께하고, 한우 산업의 가치와 미래를 지켜가기 위한 한우 농가의 노력과 다짐을 표현해 소비자 공감을 유도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우리 민족의 자부심이자 긍지인 한우의 정서와 가치를 소비자에게알리고, 국민과 함께하는 한우산업이 되기 위한 한우 농가의 노력과 다짐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우 농가는 5천만 국민과 언제나 함께하는 한우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