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더본코리아, 미스터피자, ​bhc치킨, 피자알볼로,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본코리아, 2018년 마지막 ‘백종원의 장사이야기’ 만남 모집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내달 8일 진행되는 2018년의 마지막 ‘백종원의 장사이야기(이하 장사이야기)’ 만남을 앞두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2013년 9월에 시작돼 33회째 만남을 이어가는 ‘장사이야기’는 외식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나 미래에 외식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이 백종원 대표와 만나 외식업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다.

메뉴 개발부터 상권 분석, 직원 교육까지 외식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으며 현장에 모인 참석자들이 질문을 던지면 백종원 대표가 경험에 비춘 자신의 생각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현장 참석자들과 의견을 교환한다.

1년에 4번, 분기에 한번씩 진행하는 ‘장사이야기’는 외식업에 관한 궁금증을 담은 사전 신청서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장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자신의 고민을 진솔하게 털어놓거나 다른 참석자들의 장사 고민을 들으며 비슷한 고충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다.

‘장사이야기’ 4분기 모임은 내달 8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90분 동안 더본코리아 별관 2층에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30일까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며 참석자 발표는 내달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백종원의 장사이야기’는 정답이 없는 외식업계에서 전국의 외식인들이 한데 모여 친목을 도모하면서 서로의 경험을 나누며 이야기하는 자리”라며, “장사에 대한 자신의 고민은 물론 다른 자영업자분들의 고민도 함께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지는 만큼, 뜻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장사이야기’는 32회차 만남까지 총 1600여 명의 자영업자가 참석했으며 다음 번 만남은 2019년 3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새 광고모델 배우 조보아 선정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우 조보아를 광고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

미스터피자 모델로 발탁된 조보아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열정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공감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조보아 특유의 발랄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컨셉이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모델 조보아를 활용해 신제품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보아와 함께 한 신제품 TV CF는 현재 공중파, 케이블, 온라인에서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스터피자의 중독성 있는 CM송과 조보아의 이미지가 환상의 케미를 이뤄 이번 신제품 랍스터몽땅의 특장점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했다. 



​bhc치킨, 화요일마다 요기요에서 할인받고 치킨 먹자~

bhc치킨이 11월 한 달 간 요기요서 매주 화요일 치킨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한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중국 사천식 라유소스의 새콤 매콤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치하오’ 치킨은 고열의 직화 방식으로 중화요리에서 느낄 수 있는 웍향과 특유의 불향을 더해 요리로만 맛볼 수 있는 사천식 라유소스 맛을 제대로 구현한 치킨이다. 특히 한국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깊이 있는 향긋함을 가미해 이국적인 맛을 높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서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은 그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혜택을 드리는 것은 물론 환절기를 맞아 보다 저렴하고 bhc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달에도 요기요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엔 단백질 섭취로 면역력을 높이는 등 건강에 유의하여야 한다”며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따뜻한 성질을 지닌 닭을 이용한 대중적인 요리인 치킨을 통해 건강한 11월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 출시 기념 '땡스투페스티벌' 실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는 ‘#땡스투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땡스투페스티벌은 13주년 에디션 메뉴 ‘목동피자’ 정식 출시 기념과 13년간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땡스투페스티벌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개설한 목동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상세 정보는 인스타그램 내 #땡스투페스티벌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응모자들의 감사 사연과 이벤트 응모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사연을 접수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 관람권과 땡스투 패키지 100개가 상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땡스투 패키지는 특별 제작한 한정판 박스에 담긴 목동피자와 12종 쿠폰이 있는 2019년 캘린더, 디자인 엽서,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이 함께 들어 있어 고객들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목동피자 콘텐츠를 생성하고 고객과의 스킨쉽을 확대할 수 있어 신메뉴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지난 13년간 피자알볼로와 함께한 고객들과 감사하는 마음을 함께 나누고, 이 감사함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13주년을 넘어 더 오랜 시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홀빈 원두 홈플러스 출시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자체 개발한 ‘홀빈(Whole bean, 볶은 커피 원두)’ 제품 ‘이디야커피랩 시그니처 블렌드’를 오는 22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출시한다.

‘이디야커피랩 시그니처블렌드’는 올해 수확한 최고급 케냐 원두와 콜롬비아 원두를 이디야커피랩에서 특별한 비율로 배합하여 탄생한 최상급 커피이다. 케냐 커피 특유의 진한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며,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단맛과 깔끔한 끝맛의 밸런스가 좋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량은 1kg이며, 가격은 2만4900원이다.

최근 대형마트에서 홀빈 원두 제품의 판매량은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며, 특히 분쇄원두나 핸드드립 제품보다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대용량 홀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디야커피랩 시그니처 블렌드’를 통해 커피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홀빈 원두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갈수록 높아지는 커피 애호가들의 눈높이에 맞춰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최상급의 홀빈 원두를 선보이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상급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원두 제품을 선보이며 홀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은 이디야커피에서 운영하는 국내 커피 업계 최초의 커피연구소로 생두가 한 잔의 커피가 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연구하는 공간이다.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관심과 수준이 높아지고, 홈카페족이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커피는 높은 품질의 커피를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 곳에서 다양한 연구를 진행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