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맘스터치, 이순재와 함께한 인크레더블 버거 TV-CF 온에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맘스터치가 14일부터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TV CF를 온에어하며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TV CF는 실제 맘스터치의 전속 모델인 이순재가 출연해 왔던 보험 광고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광고 속에서 이순재는 또박 또박하고 신뢰감 있는 말투로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해 ‘크고 확실한 행복 보장’을 강조한다.


‘맛 최대 보장, 푸짐함 최대 보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버거에 포함된 닭다리살 패티, 계란프라이, 햄 슬라이스를 차례로 보여주는데, 여기에 씨즐(sizzle) 촬영이 더해져 소비자의 귀도 자극한다.
 
광고는 맘스터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13일 선공개 됐는데, 댓글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는 후문이다. ‘보험 광고인줄 알았는데 광고 마크가 맘스터치여서 놀랐다, ‘ 순재 할아버지가 여기서 왜 나와’, ‘버거에 보험 들 뻔 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신제품인 인크레더블 버거를 맛 본 고객들로부터 ‘버거 가로보다 세로가 더 크다’, ‘과대광고는 봤어도 과소광고는 처음 본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모델 기용에 이어, 아무도 생각한 적 없던 보험 패러디 광고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