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갱년기 여성 대상 백수오 궁 체험단 모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엔도샵을 통해 ‘백수오 궁’ 체험단을 모집한다.


백수오 궁은 최근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알린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효능과 안전성, 여성들의 실제 체험 후기와 이어진 입소문으로 국내 갱년기 시장을 선도한 제품이다.

험단 신청은 12일부터 28일까지 엔도샵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백수오 궁이 꼭 필요한 이유와 함께 갱년기와 관련된 사연을 올리면 자동응모 된다.

총 10명을 추첨해 체험단 전원에게 12만원 상당의 백수오 궁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0일에 엔도샵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12월 14일까지 개인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백수오 궁 섭취 후기를 작성해 공유하면 된다. 체험단 후기 중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별도로 추가 혜택이 증정된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체험단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제품이 가진 우수한 효능과 안전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의 대표주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