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골든블루, 칼스버그(Carlsberg) 스페셜 패키지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지난 10월 31일에 출시한 칼스버그 전용잔 패키지가 높은 인기를 끌면서 이번에는 구성품을 강화한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인다.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순수효모배양법을 개발하여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 4대 맥주회사인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다.


칼스버그는 100% 몰트 맥주의 우수한 품질로 아로마 홉의 깊은 향과 달콤하며 균형 잡힌 맛,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전 세계 맥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현재 150개 넘는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골든블루는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맥주 브랜드 전용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칼스버그 캔과 전용잔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출시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칼스버그의 부드러운 거품과 100% 몰트의 우수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용잔 패키지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에는 맥주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창고형 할인점 전용 칼스버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칼스버그는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즐기기 좋은 휘게 대표 맥주”라며 “전용잔, 아이스버킷과 함께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인 칼스버그를 즐기고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