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홈페이지서 매장별 할인 혜택 제공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프로모션은 물론, 매장별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지난 8월 고객 편의성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일반 컴퓨터를 비롯해 스마트폰, 노트북 등 고객들의 다양한 접속기기에 맞춘 반응형 홈페이지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온•오프라인 주문 시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가독성 높게 소개했다는 평이다.


파파존스 공식 홈페이지는 매달 진행하는 '이달의 프로모션'을 비롯해 매달 8일, 18일, 28일에 진행되는 '파파스데이' 등 '스페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생일 고객에게 제공하는 '해피 버스데이 쿠폰',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5%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며 모바일 웹과 앱,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0% 할인 혜택도 확인 가능하다.


매장별 상이하게 진행되는 '매장별 이벤트' 카테고리를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매장 인근에 있는 대학교 학생증을 제시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이 있는가 하면, 최근 배달 문화 트렌드에 맞춰 영업시간을 2시간 연장한 24시 마감을 원칙으로 삼는 매장에 대한 정보도 소개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배달 전문으로 운영되는 매장이 많은 파파존스 특성상 매장별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