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삿포로맥주,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과 겨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삿포로맥주가 제주 중문에 위치한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삿포로맥주의 겨울이야기는 우리나라에 4번째로 선보이는 겨울 대표 맥주로, 올해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브랜드 컬러인 골드와 실버 컬러의 눈 결정체를 넣어 겨울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겨울이야기는 기간 한정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며,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맥주를 구현 해 냈다. 겨울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보다 높은 6%로 만들어져 몸을 따뜻하게 한다.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로 유명하며,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된다.


풀을 둘러 싼 원시림은 이국적인 장관을 자아낸다. 겨울을 맞아 출시한 Winter Fever(윈터 피버) 패키지에는 디럭스 1박(가든 뷰), 조식 뷔페 2인, 풀 파티 와인 무제한 서비스 2인, 삿포로 겨울이야기 2캔이 포함돼 있다.
 
삿포로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겨울이야기라는 이름처럼 겨울에 더 매력적인 제주의 히든 클리프에서 즐거운 나만의 겨울이야기를 만드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진행에 대한 이유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