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Café BRis 1000만잔 판매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배스킨라빈스가 Café BRis 10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모든 커피 메뉴를 대상으로 ‘100% 행운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커피 Café BRis는 환경친화적 커피에 부여하는 ‘열대우림연합(RA, Rain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원두를 사용해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2018년 4월 500만잔 판매를 기록한 것에 이어, 론칭 3주년을 맞은 지난 10월 기준 총 10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1월 5일부터 모든 커피 구매시 100% 당첨되는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 토파즈 티타늄 67L(5명), 2등 LG 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BWJ1(5명), 3등 애플 에어팟(10명), 4등 배스킨라빈스 쿼터 1만원, 5등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1+1 쿠폰 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쿠폰 소진시까지 운영된다.


배스킨라빈스는 바닐라빈이 들어간 크림이 들어가 더욱 달콤하고 풍부한 바닐라향을 선사 하는 ‘바닐라빈 라떼’를 비롯해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오레오 아포가토’ 등 커피 음료 3종 및 캡슐커피, 캡슐커피 머신을 새롭게 출시해 배스킨라빈스 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그동안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100% 당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함께 고품질의 커피, 특색있는 디저트 메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