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품업계, ‘할로윈 홈파티족’ 위한 음료·푸드 페어링 제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로윈 데이(10월 31일)가 다음 주로 다가오며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 지인들과 여유롭게 즐기는 파티가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인기를 끌며, ‘할로윈 홈파티’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은 것.


메인 메뉴를 먹기 전, 입맛을 돋우기 위한 에피타이저로 샐러드, 스프 등 가벼운 메뉴와 상큼한 과즙 스파클링 음료를 선택해보자.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에서 출시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에 탄산을 첨가해 복숭아 특유의 상큼함과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샐러드는 양상추, 파프리카 등 구하기 쉬운 채소에 드레싱을 첨가해 직접 만들거나, 시중에 나와있는 미니 샐러드를 선택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최근 출시한 ‘퀴노아바질 미니샐러드’는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과 함께 슈퍼그레인 퀴노아를 버무린 닭 가슴살과 바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다.


에피타이저로 한껏 돋운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인 메뉴에 어울리는 음료로는 어떤 음식과도 궁합이 잘 맞는 깔끔하고 상쾌한 청량음료가 잘 어울린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퍼지는 상쾌한 향과 청량감으로, 달고 맵고 짠 음식과 잘 어울리는 ‘맛있는 케미’를 느낄 수 있다.


홈파티 메인 메뉴로는 참석자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하나의 음식에서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도 있다. 굽네치킨의 ‘굽네 반반D 시리즈’는 오븐에 구워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굽네 오리지널’과 달콤한 맛을 살린 ‘굽네 허니멜로’를 반씩 맛볼 수 있다.


한국피자헛에서 지난달 선보인 ‘빅박스(Bix Box)’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세 가지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를 즐긴 후 달콤한 디저트에는 향 좋은 커피나 차 음료가 잘 어울린다. 코카-콜라의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은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추출한 액상 에스프레소를 1회 분량씩 포장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