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김태리와 함께하는 유러피안 페어링’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김태리와 함께하는 투썸플레이스 유러피안 페어링 행사를  마쳤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신논현역점에서 열린 유러피안 페어링 행사는 1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유러피안 페어링 위크’ 이벤트 응모 당첨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밝은 미소로 등장한 김태리는 투썸플레이스 전속 모델답게 커피와 디저트를 주제로 한 토크쇼를 자연스럽게 풀어갔다.


이어 가을 신메뉴인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플레이팅 하는 등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직접 사인한 선물을 전달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등 아낌 없는 팬 서비스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달 초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를 조합해 두 번째 유러피안 페어링 전략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5월 김태리가 TV 광고를 통해 알린 첫 번째 유러피안 페어링 제품인 더블브루&크렘슈의 후속 작이다.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은 ‘최고의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가 있는 트렌디 유러피안 카페 문화’를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골드링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 크레마와 우유 거품의 구분으로 생기는 골드링(Gold Ring) 모양이 특징인 제품이다.


우유 거품 위는 금가루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는 한 잔의 카푸치노를 마시는 듯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디저트다. 초코시트 사이에 에티오피아 원두로 우려낸 커피크림을 풍성히 겹쳐 쌓고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