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1000만 세트 판매 돌파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의 10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참여방법도 간단하다. 개인 SNS에 이벤트 페이지 공유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백수오 궁 액상 진’과 혁신적 특허기술을 도입한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제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지난 2012년 백수오궁의 홈쇼핑 첫 론칭을 이뤄냈다. 이후 백수오에 대한 일부의 잘못된 주장으로 누명을 썼었지만 역경을 딛고 3년만에 최근 CJ오쇼핑으로 복귀에 성공한 가운데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은 1000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면서 "이에 고객들이 보내 준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가 기획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