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 강원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 참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와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회장 정태홍)이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강원도 춘천역 앞 캠프페이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2회 도농상생 강원 축산물 소비촉진 행사에 참여한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도농상생축산물소비촉진행사는 축산관련단체협의회와 춘천축협이 주최하고, 한돈자조금 등 축산관련단체가 주관하는 행사로 FTA 체결 등 시장개방에 따른 축산업 침체 분위기를 전환하고, 강원도의 우수한 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지역을 대표하는 축산물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 강원도협의회는 오는 21일까지 시중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한 한돈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한돈 시식회를 비롯해 우리돼지 한돈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행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대한한돈협회 정태홍 회장은 “한돈 뿐 아니라 우수한 강원 지역 축산물을 알리고, 축산물 소비확대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기반을 만들어가고자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과 대한한돈협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도시와 농촌이 함께 발전하는 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