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2019 플래너&백 세트’ 디자인 선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가 할리스커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신년 플래너 4종의 디자인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할리스커피는 할리스커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년 플래너인 ‘2019 플래너&백 세트’의 디자인을 공개하는 티저(Teaser) 이미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할리스커피는 오는 11월 1일부터 신제품 플래너를 전국 매장을 통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데일리라이크(Dailylike)와 콜라보레이션해 완성됐으며 총 4종으로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할리스커피는 4가지 감성의 각기 다른 느낌의 감성 일러스트를 플래너 커버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주요 타깃 소비자인 2030 젊은 층을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할리스의 신년 플래너가 매해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 좋은 플래너로 인기를 끌었던 만큼, 이번에는 4종 플래너와 함께 각 플래너에 어울리는 ‘캔버스백(텀블러에코백)’ 또는 ‘파우치’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신년 플래너 출시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자 마자 고객들에게 문의가 오는 등 반응이 아주 뜨겁다”며, “올해는 이색적으로 플래너와 함께 캔버스백 또는 파우치가 출시되기 때문에 ‘가심비’ 좋은 착한 플래너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며 플래너 증정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