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마노핀, 네네치킨, 매드포갈릭, 모스버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노핀, 가을시즌음료 메이플라떼▪자몽블랙티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가을을 맞아 따뜻한 가을시즌음료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쌀쌀해진 날씨로 따뜻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음료로 부드럽고 달콤한 메이플라떼와 새콤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자몽블랙티 등 2종이다.

메이플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에 달콤하고 향긋한 메이플의 풍미가 더해진 라떼 제품으로, 가을 느낌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자몽블랙티는 깊고 진한 블랙퍼스트 티와 상큼한 핑크자몽시럽이 어울러져 새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차를 찾는 고객들이 많은 가을인 만큼 고객들의 입맛을 저격 할 메뉴가 될 것이다.

가격은 2종 모두 레귤러사이즈 3800원, 그란데사이즈 4300원이다

마노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품질 좋은 라떼와 티음료를 가성비 높게 즐길 수 있다”며 “쌀쌀한 출, 퇴근길 마노핀 신메뉴로 추위를 녹이고 따뜻함을 맛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네치킨, PKL 2018 #2 기념 ‘아프리카TV PKL 응원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

네네치킨(혜인식품)이 지난 1일 개막된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 (PKL 2018 #2)’ 정규시즌에서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번 정규시즌에서는 오픈 슬롯 선발전을 거쳐 올라온 4개팀을 합친 총 32개팀이 상금 2억3500만 원을 놓고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경기는 총 7주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마다 진행될 계획이며, 네네치킨을 비롯한 KT 10 GIGA, 벤큐 조위, 이멕, 페이스북게이밍 등이 대회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 가운데 네네치킨은 이번 시즌을 기념하는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 응원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리그의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1등(1명)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2등(1명) 삼성 갤럭시워치 ▲3등(1명) 애플 에어팟 ▲4등(5명)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11시까지로, 당첨자 추천 및 발표는 마감된 다음날 24일에 공개된다. 당첨자들에게는 SNS 계정으로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e스포츠 중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발표됐던 5개년 계획의 기본이 될 첫걸음인 이번 PKL 2018 #2 정규 시즌은 선수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네네치킨은 메인 스폰서로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그 중 이번 이벤트는 팬들이 재미있게 응원할 수 있는 발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깊은 풍미의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 인기

매드포갈릭이 지난달 선보인 ‘만추 가을 시즌 메뉴 4종’ 중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가 진한 풍미로 올가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신메뉴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는 감자 뇨끼에 고르곤졸라 치즈, 갈릭 크림소스와 표고버섯 등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가을의 깊은 풍미와 색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쫄깃한 감자 뇨끼에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 그리고 바삭하게 튀긴 마늘 슬라이스의 환상적인 조화가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식감을 선사한다.

한편, ‘뇨끼’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전통요리로 이탈리아 북부지방을 중심으로 지역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로 전해진다. ‘감자’를 주재료로 밀가루를 첨가하여 한국의 수제비처럼 먹기 좋은 크기로 모양을 내서 익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메뉴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는 다양한 소스와 궁합이 좋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감자 뇨끼’의 특유의 식감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매드포갈릭에서만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이탈리안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매드포갈릭의 만추 가을 시즌 메뉴는 ▲펌킨 스파이시 크림 피자, ▲포레스트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버라이어티 갈릭 라이스,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 4종으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매드포갈릭만의 유니크한 레시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만추 시즌 메뉴 중 깊고 진한 고르곤졸라 치즈의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갈릭 고르곤졸라 뇨끼’가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하며, “깊어가는 가을, 매드포갈릭에서 준비한 만추 시즌 메뉴를 통해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스버거, 한국 진출 7주년 기념 최대 40% 할인 행사 진행

모스버거(대표 고재홍)가 한국 진출 7주년을 맞아 한국 판매 1위메뉴인 모스BBQ치즈버거를 오는 21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스BBQ치즈버거는 모스버거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메뉴로, 매콤달콤한 BBQ 소스와 순쇠고기 패티의 스모키한 조화가 일품인 메뉴다.

행사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모스BBQ치즈버거를 30%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들어가는 고객은 10% 추가 할인을 받아 40%할인된 가격인 2600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배달 및 온라인 주문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며, 10% 추가 할인은 신분증 등 증빙 서류 지참 시 본인에 한해서만 할인 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모스버거 코리아 7주년을 기념하고자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버거인 모스BBQ치즈버거를 행사 메뉴로 선정했다"며,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