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김태리와 ‘유러피안 페어링 위크’ 실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디저트를 주문하면 그에 어울리는 커피를 무료 증정하는 ‘유러피안 페어링 위크’를 실시한다.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최고의 커피와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곁들이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행사 기간 동안 ‘카푸치노생크림’, ‘벨지안가나슈’, ‘더치솔티드카라멜’ 등 3종의 추천 디저트 주문 시 페어링 커피인 ‘골드링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더블브루’ 중 1잔을 무료 증정한다.


더욱 완벽한 유러피안 페어링을 위해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조합은 ‘카푸치노생크림&골드링 카푸치노’, ‘벨지안가나슈&아메리카노’, ‘더치솔티드카라멜&더블브루’다.


최근 출시한 ‘카푸치노생크림’은 에티오피아 원두를 우려내 만든 샹티크림과 초코시트 그리고 콜드브루 원액 시럽을 층층이 쌓아 올린 케이크다. 카푸치노 한 잔을 마시는 듯한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투썸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견줄만한 품질과 맛이라는 평을 들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유러피안 페어링 위크를 기념해 이달 중 개최 예정인 전속 모델 ‘김태리와 함께하는 유러피안 페어링 토크쇼’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크쇼 참석을 원할 시 행사 제품 영수증 꼬리표에 인쇄된 응모 번호를 ‘투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총 10명의 당첨자를 뽑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참석표는 1인 2매 제공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워너원 친필싸인 앨범을 증정하고 응모자 전원에게 음료 무료 사이즈 업 쿠폰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그동안 유러피안 페어링 제품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행사 기간을 기존 하루에서 7일로 늘려 진행한다”며 “새롭게 선보인 카푸치노 콘셉트 신제품 외 김태리 커피로 불리는 ‘더블브루’ 등 투썸만의 차별화된 커피&디저트를 부담 없이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