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8 (월)

신상품

SPC삼립, ‘골든에그’, ‘버거’ 호빵 라인업... 12종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대표적인 겨울철 간식 ‘삼립호빵’ 1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SPC삼립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을 포함해,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젊은 층의 취향을 고려한 색다른 호빵을 출시한다. ‘골든에그 호빵’은 부드럽고 하얀 빵 안에 계란 노른자의 식감을 살린 달콤한 커스타드 크림을 넣었으며 모양도 계란을 형상화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버거 호빵’은 햄버거가 연상되는 깨를 넣은 빵 속에 햄버거 재료인 고기, 토마토, 소스 등으로 만든 내용물을 넣어 햄버거 맛을 재현했다. 단팥에 부드러운 크림을 첨가한 ‘크리미단팥 호빵’도 선보인다.


쫄깃한 빵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넣은 ‘고구마 호빵’, 옥수수 빵에 팥 앙금을 넣은 ‘옥수수 호빵’, 고소한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를 꿀과 버무려 씹는 식감이 독특한 ‘꿀씨앗 호빵’ 등이다.


또, 식사나 안주 대용으로 제격인 호빵도 출시한다. ‘호호바오 고기만빵’과 ‘호호바오 새우만빵’은 얇은 피에 큼직한 고기, 새우 등을 넣었으며, ‘치즈불닭 호빵’은 핫소스를 버무린 닭고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매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새로운 호빵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올해에도 다양한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삼립호빵을 활용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철 대표 간식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립호빵은 1971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겨울철 빵으로, 48년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지난 시즌 누적판매량 58억 개를 돌파했다.




배너
<김수범 건강칼럼> 스트레스성, 신경성 마른기침...사상체질별 맞춤처방
병원에 가면 하는 흔한 말 중의 하나가 있다. 바로 스트레스성 질병, 신경성 질병이다. 무엇인가 원인이 안 나오는데 아픈 경우에 붙이는 흔하면서 포괄적인 원인이다. 여러 가지 검사를 하여 보았는데 정상으로 나오면서 증세는 없어지지 않고 계속되는 것이다. 신경을 많이 쓰거나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러니 스트레스를 받지 말라고 한다. 그러면 반문할 것이다.현대인들로서 스트레스 없이 어떻게 살아가느냐고.. 모두 맞는 말이다. 스트레스, 긴장, 신경성이 병의 원인이 되며, 또한 스트레스가 없는 사람도 없다. 문제는 스트레스의 원인과 해결방법이다. 스트레스의 원인은 무엇인가? 똑같은 상황에서도 어떤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고 어떤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즉 어떻게 생각하는가에 따라서 스트레스가 되기도 하고 안 되기도 한다. 만족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된다. 너무 욕심을 많이 내어도 스트레스가 된다. 또 풀지 못해도 스트레스가 된다. 가끔은 그냥 참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없는 줄로 안다. 참을 인(忍)자 셋이면 살인도 면한 다는 말과 같이... 사회생활을 하는데는 필수적일 수 있다. 상대와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서는 그렇다. 그렇지만 무작정 참고 억누르는 것은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