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2 (화)

식품

프링글스, ‘#마이프링글스’ 캠페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링글스가 소비자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를 만들 수 있는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프링글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커스터마이징 캠페인인 ‘#마이프링글스’는 프링글스 6캔을 구매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구매 인증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캠페인은 프링글스 패키지의 상징적인 캐릭터 ‘미스터 피(Mr. P)’  얼굴 대신에 본인이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 가능하며, 나만의 개인 메시지까지 작성할 수 있어 세상에서 진정으로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 캔을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은 ‘미스터 피(Mr. P)’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콧수염을 포함해 헤어 스타일과 나비넥타이까지 여러가지 개성 넘치는 색깔과 디자인에 따라 내 마음대로 선택이 가능해 무려 2450가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생일 및 기념일, 수능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메시지 배경까지도 고를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 소중한 자녀들이나 가족, 친구의 얼굴을 특색 있게 꾸민 이색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다가오는 할로윈을 위한 디자인도 준비돼 있어 할로윈 데이 아이템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11월 16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프링글스(110g) 6캔 구매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프링글스 계정을 등록해 구매 인증을 하면 된다. 인증 후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진을 찍고 단 하나뿐인 나만의 프링글스를 만들면, 주문 제작된 #마이프링글스 2캔을 받을 수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나만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마이프링글스 캠페인을 통해 개성 넘치는 각양각색 스타일의 프링글스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며 “똑같은 얼굴의 미스터 피 캐릭터 대신에 개개인의 특별한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단 하나뿐인 프링글스로 소·확·행을 선사해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김수범 건강칼럼> 갱년기의 한방치료법...사상체질적으로 조절하기
이번 여름은 열대야로 고생을 많이 한 한해였다.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날씨가 시원해졌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더워하고 있다. 왜 그럴까? 아직도 몸 안에는 열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온 몸이 더위에 열을 받았다가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피부의 온도는 떨어지지만 내부의 열은 아직 없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여기에 더 열 받는 사람들이 있다. 지난 무더운 여름에는 갑자기 열이 오르고 얼굴이 붉어지고 머리 아프고 잠이 안 오고 불안하고 답답해서 안절부절 못하는 중년 여성과 남성들이 많았다. 갱년기 증세 때문이다. 여성들은 40대 후반이 되면서 생리가 없어지면서 정신적 육체적인 변화가 생기기 때문이다. 갱년기란 무엇인가? 갱년기는 장년기에서 노년기로 넘어가는 중간과정으로 난소의 기능이 떨어지며 여성호르몬이 적어지고 생리가 멈추는 시기다. 40대 중후반에 주로 많이 생긴다. 한의학에서는 7x2=14세에 신장의 정력이 왕성해져 생리를 시작하고 7x7=49세에 신장이 기능이 약해져 생리가 멈춘다고 했다. 갱년기에는 어떤 증세가 나타날까? 가장 대표적인 증세는 갑자기 화와 열이 오르면서 얼굴이 붉어지고, 가슴이 답답하고, 심장이 두근거리고, 얼굴과 머리에 땀이 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