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설빙, 도미노피자, 이디야, 맥도날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와 함께한 ‘캠퍼스 어택’ 성료


설빙의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 ‘설남설녀’가 주요 대학가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설빙의 ‘캠퍼스 어택’은 9월 개강 및 축제 시즌을 맞아 20대 대학생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설빙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설남설녀’가 직접 기획 및 운영을 맡아 더욱 뜻 깊다. 20대 젊은 소비자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설빙의 노력과 더불어, 설남설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더해진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이벤트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설남설녀 각 팀이 9월 14일 중앙대, 19일 신촌, 단국대, 인천대 주변 대학가를 깜짝 방문해 진행했으며, 미션에 참가한 대학생들에게 경품으로 설빙 모바일 쿠폰 및 주전부리 메뉴, 루나파크전 티켓 등을 제공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퍼스 어택은 설빙의 주 소비층인 대학생 고객들에게 설빙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20대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미노피자, 추석맞이 스페셜 세트&프로모션 내놔

도미노피자가 추석을 맞아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 스페셜 세트를 출시하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이틀 동안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와 사이드 디시, 콜라를 함께 구성한 ‘해피추석엔딩 세트’ 2종을 선보인다. 2~3인 가족을 위한 ‘스몰 패밀리 세트’는 ‘글램핑 바비큐 피자(M)’와 ‘콜라(1.25L)’에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모차렐라 치즈스틱’로 구성됐고, 4~6인 가족을 위한 ‘빅 패밀리 세트’는 ‘스몰 패밀리 세트’에 ‘콰트로 치즈퐁듀(M)’를 더해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3만 2500원, 4만 4800원이다.

뿐만 아니라 도미노피자는 가족과 지인에게 전하는 특별한 모바일 및 지류 상품권인 ‘도미노콘’을 오는 26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인터넷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 실장 정천감 상무는 “온 가족이 만나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가을 신제품 ‘글램핑 바비큐 피자’를 비롯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추석엔딩 세트’ 2종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및 지류 상품권 ‘도미노콘’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라”고 말했다.



이디야, ‘제8회 이디야 뮤직페스타’ 당첨 고객 발표

이디야커피가 ‘제8회 이디야 뮤직페스타(EDIYA MUSIC FESTA)’ 당첨자를 20일 발표한다.

오는 29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디야 뮤직페스타’는 고객과 가맹점주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대규모 사은행사로, 2011년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제8회 뮤직페스타는 지역고객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행사로 기획됐으며, 전국각지에서 총 1만 2천여 명의 고객과 가맹점주가 초청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지난 12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됐으며, 응모한 모든 고객은 이디야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이디야 멤버스 쿠폰함에 별도의 초청장이 발송되며, 당일 현장 티켓박스에서 모바일로 발송된 초청장을 제시한 후에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홍진영, 도끼&더 콰이엇, 김연우, 에일리, 이은미, 레게 강 같은 평화 (하하, 스컬)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이디야커피 신제품 관련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추첨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추석 맞아 순직 소방관 유가족에게 행복의 버거 이용권 전달

맥도날드는 지난 19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순직 소방관 유가족들에게 행복의 버거 이용권을 전달했다.
 
이날 오후 세종특별자치시 소방청사에서 진행된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이용권 전달식’에는 신열우 소방정책국장, 김기화 한국맥도날드 상무 그리고 순직 소방관 유가족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5월 소방청과 체결한 행복의 버거 제공 협약의 일환으로 순직 소방관 유가족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진행됐다.

김기화 한국맥도날드 상무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적 노력과 희생을 아끼지 않는 순직 소방관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유가족 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지역 이웃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