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hc치킨, 이디야커피, KFC, 오븐마루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hc치킨, 위메프서 신제품 ‘치하오’ 15% 할인 이벤트


bhc치킨이 신제품 ‘치하오’ 출시를 기념해 위메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신제품 ‘치하오’와 베스트 메뉴인 ‘후라이드 반, 양념 반’에 대해 약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정가보다 15% 가벼운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신제품 ‘치하오’는 중국 사천요리 스타일로, 새콤 매콤 바삭함이 잘 조화된 메뉴다. 바삭한 치킨을 사천요리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그 위에 고추튀김과 땅콩 등으로 구성된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곁들어진 맛이 일품이다.

bhc치킨은 독특한 맛과 향의 이국적인 음식을 의미하는 ‘에스닉 푸드’ 개념을 도입한 ‘치하오’를 통해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하고 맛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bhc연구소 김충현 소장은 “매년 2개 신제품 개발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해 온 bhc치킨의 신제품 ‘치하오’ 출시를 기념해 기분 좋은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한 뿌링클, 맛초킹, 갈비레오 등 제품들의 명성을 이을 ‘치하오’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블렌딩티 꽃차 메뉴 출시

이디야커피가 차(茶)의 계절 가을을 맞아 블렌딩티 신제품을 18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살구 로즈페탈’과 ‘살구 오리지널’ 2종이다. 이 중 ‘살구 로즈페탈’은 말린 장미꽃잎을 담은 티백과 살구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꽃 블렌딩티다. 올가을 패션∙뷰티 업계의 가을 트렌드 컬러로 ‘말린 장밋빛’이 떠오름에 따라, 말린 장미를 티백에 활용해 붉은빛을 띠는 새로운 꽃차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가격은 4500원.

‘살구 로즈페탈’의 베이스로 사용되는 ‘살구 오리지널’은 잘 익은 살구의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과일 블렌딩티다. 기존 티 시장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과일인 ‘살구’를 사용해 새로움을 더했으며, 실제 살구 과육을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800원.

이디야커피는 이번 ‘꽃차’ 콘셉트 티를 통해 맛과 향뿐 아니라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디야 블렌딩티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실제 블렌딩티 군의 판매량은 올해 상반기 기준 500만 잔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5배의 증가율을 보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의 눈과 입을 사로잡기 위해 트렌드 컬러인 ‘말린 장밋빛’과 블렌딩티를 접목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꽃차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신메뉴처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FC, ‘한가위팩’ 프로모션 실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 눈길

KFC가 오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한가위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게 될 ‘한가위팩’은 KFC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메뉴와 가격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만원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콜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가위 이만원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등 KFC의 대표적인치킨과 사이드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KFC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KFC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출출해지기 쉬운 귀성길에 간편하게 즐기고 싶거나 추석 연휴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색다른 음식을 찾는다면 한가위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히 퍼지는 진한 치즈케이크무스의 풍미를 1천 900원에 느낄 수 있는 치즈타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KFC는 이를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타르트박스를 4900원에 판매한다.



오븐마루치킨, 수도권 매장 오픈 박차

오븐마루치킨이 수도권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한다.

오븐마루치킨 원흥점오븐마루치킨이 경기도 고양시와 평택시에 각각 원흥점과 송탄점을 오픈하는 것. 이번에 오픈한 고양 원흥점과 평택 송탄점은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해 최고의 상권을 자랑한다. 넓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치킨 요리로 가족, 지인들과 함께 하는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포장 시, 2천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해 포장 고객들도 가성비 넘치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픈 당일(18일) 오후 3시부터는 기존 9천원에 판매하는 오리지널 로스트 포장 시, 단돈 5천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오픈 이벤트도 마련된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들을 찾아 뵐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다"며 “앞으로 수도권에 20개의 오븐마루치킨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니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