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수)

신상품

대상 청정원, 육즙 가득 집으로ON ‘중국식 만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이제 서울 소재 유명 중국식 만두 맛집인 남영동 ‘구복만두’와 군자동 ‘빠오즈푸’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게 됐다.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이 지역 유명 중국식 만두 맛집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통 중국식 비법을 담은 ‘구복 왕교자’와 ‘빠오즈푸 육즙만두’를 출시했다.

집으로ON은 그간 유명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중화볶음밥, 중화덮밥, 탕수육 등 중식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중국식 만두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구복왕교자’는 중국쿤산시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중국식 만두 맛집인 ‘구복만두’의 비법을 담아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을 살렸다.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을 높여 육즙의 촉촉함을 채우고 거기에 쫄깃한 표고버섯과 아삭한 무로 씹는 맛을 더했다.

‘빠오즈푸 육즙만두’는 중국 하북성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맛집인 ‘빠오즈푸’의 비법을 담아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황금비율로 반죽한 부드럽고 얇은 만두피 안에 가득담긴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과 향긋한 생강향이 일품이다.

‘구복 왕교자’는 프라이팬에, ‘빠오즈푸 육즙만두’는 찜통으로 조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10개씩 소포장해 냉동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간편하고 위생적이며 1~2명이 한 끼에 한 봉씩 즐기기에 적합하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량은 각각 350g이다.

대상 박영민 온라인사업부장은 “중국식 만두 특유의 육즙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유명 중국식 만두 맛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선보였다”며 “최근 간편식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집으로ON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너
<김수범의 건강칼럼> 노화로 생기는 골다공증 예방법
인간은 오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한두 군데씩 문제가 생기기 시작하는 것이 현실이다. 젊었을 때야 무슨 운동을 해도 두려울 것이 없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항상 자신의 몸을 관리하여야 한다. 한번 다치면 오래가고 또한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중의 하나가 골다공증이다. 뼈에 구멍이 많아진다는 의미인데, 이것은 단단한 뼈가 푸석푸석해진다는 의미이다. 이것도 노쇠현상의 하나다. 젊었을 때는 웬만해서 뼈가 부러지지 않지만 나이가 들면 가볍게 넘어진 것이 뼈가 부러지고 평생 일어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또 한 환자는 젊었을 때 요추의 외상으로 급하게 허리뼈에 나사를 박아서 고정을 하였다. 젊었을 때는 큰 문제가 없었을 텐데 나이가 60이 넘어가자 요추의 나사를 박은 부분이 거의 주저앉아 버린 것이다. 다리의 저리고 아픈 증세를 고생을 하며 잘 낫지도 않고 수술도 하기 힘든 상황이 된 것이다. 어르신들은 보통 한번 다치면 약 6개월 이상 고생을 하게 된다. 바로 골다공증으로 인하여 뼈가 부러지는 골절상이다. 젊은이는 넘어져도 뼈는 부러지지 않고 인대의 손상정도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중년기가 넘어가면 가볍게 넘어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