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맘스터치, 하남돼지집, 한국피자헛, 빽다방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맘스터치,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


맘스터치가 9월 17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맘스터치와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색다른 컨셉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펩시 콘서트는 올해 레트로 디자인 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하반기 나누어 개최된다. 상반기 ‘레트로 파티’에 이어 개최하는 하반기 콘서트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프로젝트 그룹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을 비롯해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스페셜 유닛 그룹 우주미키(설아, 루다, 유정, 도연), 갓세븐, 청하 등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스타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9월 30일까지 맘스터치에서 펩시 음료를 포함한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여 1매의 응모권을 받은 뒤, 응모권 코드를 촬영한 사진을 9월 30일까지 1811-0920으로 전송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는 당첨 코드를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 코드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전달 되며, 16일부터 31일까지 제공된 당첨 코드를 멜론티켓에 접속해 개인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1인 2매의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콘서트는 11월 16일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열린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주 고객층인 청년들의 각종 스트레스 해소 및 즐거운 여가 생활을 위해 이번 K-POP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남돼지집, 추석 맞이 신선 돈육 세트 선봬

하남돼지집이 추석을 맞이해 ‘신선 돈육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육 세트는 매 명절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로 하남돼지집 신선 돈육 세트는 구성에 따라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 명이나물 등이 혼합되어 있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좋은 사료로 기른 1등급 돼지고기에 육즙을 살리기 위한 칼집을 넣어 하남돼지집 매장에서 맛보던 최상의 고기 맛을 가정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엄선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오더메이드로 생산함과 동시에 신선도 유지를 위해 MAP 산소 포장 방식을 채택했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하남돼지집 신선육 세트는 가정에서도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13mm의 두께에 앞뒤로 칼집을 새겨 넣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와 정성을 전하기에 최적의 선물”이라고 말했다.
 
하남돼지집 신선육 세트는 신세계몰, 11번가,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하남돼지집은 전 매장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계 최초의 한돈 판매 인증점으로 ‘최상급 돼지고기를 제공한다’는 자부심 아래 전국 200 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고객 테이블에서 고기를 직접 굽고 재단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난 한해만 600만 명의 고객이 매장을 방문했다.



한국피자헛, 소비자 ‘취향 저격’ 신제품 ‘빅박스’ 출시

한국피자헛은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세트 메뉴 ‘빅박스(Big Box)’를 새롭게 출시한다.
 
‘빅박스’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세 가지를 중심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존의 피자 세트 메뉴들이 미디움 사이즈 피자로 구성된 것과 달리, ‘빅박스’는 라지 사이즈 피자가 포함된다. 또한 피자는 피자헛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라이스 도우(Rice dough)’를 먹기 좋은 ‘씬도우(Rice thin dough)’로 만들었다.

여기에 사이드 메뉴로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리치 치즈 파스타’와 ‘바비큐 치킨 스테이크’가 구성됐다. 이는 피자헛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 피자 한 판 주문 할 때 사이드 메뉴 2개를 함께 주문하기를 원하는 소비자가 가장 많았다는 것과 사이드 중 파스타와 치킨, 샐러드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는 것에 따른 것이다.

‘빅박스’의 또 한 가지 강점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라지 사이즈 피자 및 사이드 2종의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방문포장 기준 2만4900원, 배달 기준 2만7900원 등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으며, 피자헛 멤버십 주문 시 1000원 씩 추가 할인된다. 또한 7000원 추가 시 프리미엄 피자 메뉴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빅박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에 제격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진짜’ 원하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빽다방, 가을 시즌 한정 신 메뉴 ‘수정과’ 2종 출시

빽다방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선한 가을 날씨와 잘 어울리는 전통 음료 ‘수정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

이번 빽다방이 선보인 수정과는 고유의 맛과 향에 집중한 ‘전통 수정과’와 입안을 청량함을 배가시켜주는 ‘탄산 수정과’ 2종으로 선보였다.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일품인 빽다방 ‘전통 수정과’는 진한 생강과 계피 음료 베이스에 곶감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탄산 수정과’는 전통 음료에 익숙하지 않은 젊은 소비자들도 향긋한 수정과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탄산수를 첨가하였으며, 식후 개운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별히 빽다방은 이전에도 ‘단호박식혜’와 같이 손수 만들어 먹기 어려운 전통 음료를 시즌 메뉴로 판매하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기 때문에 이번 ‘수정과’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신 메뉴는 전국 빽다방 직·가맹점에서 판매되며 ‘전통 수정과’는 2천 5백 원에, ‘탄산 수정과’는 3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빽다방 관계자는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수정과는 예로부터 식후 음료로 즐겨 먹었던 전통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카페에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출시된 메뉴로 상대적으로 많은 음식을 먹게 되는 추석 시즌에 맞춰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전통 음료인 빽다방 수정과가 가을을 대표하는 후식 음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