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4 (금)

바이오.건식

비타민하우스 플레이틴·뷰티푸드,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 시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타민하우스의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플레이틴과 뷰티푸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출시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대표 제품인 ‘시크릿브이’와 ‘수분 히알루론산’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입점 후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에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청포도맛, 석류맛’은 상큼한 과일 맛의 곤약이 함유된 젤리 제품으로 피부건강을 쉽고 맛있게 챙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플레이틴과 뷰티푸드의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일부품목은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뷰티푸드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2종’경우 9월 18일 단 하루 동안 2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배너
[문정림 칼럼] ‘단짠’이 대세인 시대, 어린이 과다 당 섭취 대책은?
‘단짠이 대세’인 것처럼 인식되는 시대에 어린이들의 식생활은 어떤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어린이들의 식생활은 가정과 학교 등의 급식의 내용에 따라 기본적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식단 속에 영양소, 열량과 나트륨 등의 함량의 조절은 어른들의 식생활과 함께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하루 세끼의 식생활 이외에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음료 등은 급식 이외에도 스스로 선택하거나 선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료의 당 성분 등에 대한 또 다른 차원의 관심이 필요하다 식약처가 2013년 발표했던 우리 국민의 당류 섭취량 분석결과 역시 어린이·청소년을 비롯한 30세 미만의 경우 주로 음료류를 통해 당류를 섭취하고 있으며, 음료류 등 가공식품을 통한 당류 섭취량은 유아·청소년의 경우 이미 세계보건기구의 권고 기준을 넘어선 상태라는 결과를 보인 바 있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 판매되는 어린이음료 14개 제품의 안전성, 품질 등에 대한 시험 및 평가 실시 결과가 발표된 바 있다. 이 결과에 의하면 조사대상 제품의 당류 함량은 5g~24g으로 최대 4.8배의 차이를 보였고, 100ml당 당류 함량은 4.1g~13.1g이었다. 이어 최대 당류 함량이 24g인 제품을 1병 마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