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3 (목)

신상품

동원F&B, 펫팸족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가 펫팸족을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를 선보인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에는 반려묘들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와 장난감이 들어있다. 펫푸드로는 국내 최초 참치알을 담아 만든 애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과 함께 참치살에 닭가슴살, 게맛살 등이 토핑된 습식캔 2종이 담겨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함께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는 선물세트답게 식품 뿐 아니라, 반려묘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을 함께 담았다. 고양이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캣닢’으로 만든 베개를 담아 선물의 느낌을 더욱 살렸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구에게 반려동물은 가족이다. 가족이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하는 명절의 의미에 맞게, 국내 대표 펫푸드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을 건강과 행복을 위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 가격은 9900원이며 전국 이마트 및 몰리스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1991년부터 28년 동안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선진국에 수출해오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펫푸드 생산라인 증설 및 신제품 지속 개발을 통해 습식, 건식, 간식, 펫밀크 등 다양한 펫푸드 라인업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캐나다 고급 건식펫푸드 브랜드인 ‘뉴트람’과 국내 단독 론칭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으며, 태국 1위 식품유통업체인 CP그룹 펫푸드와도 수출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 중에 있다.


배너
[문정림 칼럼] ‘단짠’이 대세인 시대, 어린이 과다 당 섭취 대책은?
‘단짠이 대세’인 것처럼 인식되는 시대에 어린이들의 식생활은 어떤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어린이들의 식생활은 가정과 학교 등의 급식의 내용에 따라 기본적으로 달라지기 때문에 식단 속에 영양소, 열량과 나트륨 등의 함량의 조절은 어른들의 식생활과 함께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하루 세끼의 식생활 이외에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음료 등은 급식 이외에도 스스로 선택하거나 선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음료의 당 성분 등에 대한 또 다른 차원의 관심이 필요하다 식약처가 2013년 발표했던 우리 국민의 당류 섭취량 분석결과 역시 어린이·청소년을 비롯한 30세 미만의 경우 주로 음료류를 통해 당류를 섭취하고 있으며, 음료류 등 가공식품을 통한 당류 섭취량은 유아·청소년의 경우 이미 세계보건기구의 권고 기준을 넘어선 상태라는 결과를 보인 바 있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 판매되는 어린이음료 14개 제품의 안전성, 품질 등에 대한 시험 및 평가 실시 결과가 발표된 바 있다. 이 결과에 의하면 조사대상 제품의 당류 함량은 5g~24g으로 최대 4.8배의 차이를 보였고, 100ml당 당류 함량은 4.1g~13.1g이었다. 이어 최대 당류 함량이 24g인 제품을 1병 마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