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려은단, 중국 진출 본격화...CFDA 보건식품 등록 승인 획득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비타민C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이 중국 CFDA로부터 보건식품 등록 승인을 획득했다.


고려은단은 지난 2015년 중국 CFDA에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의 첫 등록 절차를 개시한 이후, 약 3년 만에 최종 승인을 획득하게 됐다고 밝혔다.

CFDA는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China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인체에 사용되는 제품의 위생 안정성을 인증하는 제도다. 등록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특히 수입제품에 대한 등록 기준이 엄격해 현재까지 수입 제품은 4%만 등록됐으며 그 중에서도 한국 제품은 0.2%에 불과하다.

이번 CFDA 등록 승인을 기점으로 고려은단은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한국의 우수 비타민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중국의 비타민•미네랄 시장은 세계에서 2번째로 크며 국민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매년 성장하고 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제품으로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365골드 프리미엄은 비타민C에 비타민D와 비오틴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세가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차별화된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