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몰 리뉴얼 오픈...1120가지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새롭게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뚜기몰을 찾는 소비자들은 더욱 편리하게 오뚜기 제품을 온라인으로 쇼핑 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된 오뚜기몰에서는 1120가지의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의 상온 제품뿐만 아니라 냉면, 피자 등의 냉장, 냉동 제품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근처 슈퍼나 대형마트에서 찾아도 없었던 오뚜기 제품이나 새롭게 출시된 오뚜기 신제품도 오뚜기몰에서는 가장 빨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단 하나의 제품도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원치 않는 묶음제품, 부담스러운 세트 구성 없이 낱개 제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오뚜기몰에서는 매월 8일부터 5일간은 오뚜기위크로 지정, 다양한 오뚜기위크 특별 가격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오뚜기가 운영하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하여 오뚜기 제품을 이용해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하며 쇼핑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매월 오뚜기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기획전에서는 ‘비오는날엔? 오뚜기 김치전’, ‘야식이 당길땐? 오뚜기 피자’ 등 다양한 오뚜기 맞춤 추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성과 빠르게 변화하는 구매 환경을 고려하여 오뚜기몰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오뚜기몰을 통하여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